국어 공부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9035
강기분 다들었고 이번 6모 80점 후반 맞았습니다 이제 공부를 어떻게 할 지 방향성을 모르겠어서 질문드려요
1 새기분 듣고 마닳 +이감 모의고사
2 마닳 +이감모고 바로 진입
3 새기분 + 이감 간쓸개+이감 모의고사
어떻게 할 지 조언부탁드려요 이거 아니여도 그냥 다른 조언도 환영입니다
새기분을 꼭 들어야하는지 + 마닳말고 다른 문제집 추천 등등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졸면서 국어 푸니까 1 1
ㅈㄴ 틀리네 ㅅㅂ
-
수학은 너프당할것도 없는데 국어랑 과탐처럼 시간 촉박한건 300일동안 꾸준히 내가...
-
언매런 할 말 1 0
6평 화작 5틀 문학3틀 비문학2틀 화작에서 의문사만 죽어라 당했는데 언매런 ㅇㄸ
-
현재까지 1000단어/5000단어 (D+10일) 오늘 외우면 1100단어...
-
ㅁㅊ 갑자기 비염 0 0
왜 그런가 했더니 아무래도 아까 그 애교부리던 길고양이한테 꼬리로 계속 얻어맞아서...
-
시대라이브 수학 시즌2 0 0
한달안에 다듣는거 무리라고 생각하시나요?
-
시즌1은 되게 많이 겹쳤던거같은디 혹시 3은 어떤가요?
-
내일은 열심히 살 거임 0 0
아마도? 토플 공부하고 학원 알바가기가 목표임
-
시드가 적지만 든든하군 14 1
그만큼 시드가 아쉬운거지
-
스블 26 27 차이 0 0
많나요? 작년껄로 들으면 강의랑 싱크 안맞나요?
-
25학년도 4규s2 풀고있는데 1 0
중고나라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사서 푸는데 26 27도 풀면 좋나요? 문제 겹치는거...
-
내일 1교시부터 시험인데 3 0
그냥 학교에서 밤 샐까
-
ㅇㅂㄱ 3 0
오늘 부터 시험이네 글쓰기 물리 선대 일본어 확통기초 미적 딱대
-
자 다시 달려보자꾸나 9 0
-
그 텔그인가 거기에 0 1
누적백분위 같은 것도 나오나요? 요새 좀 연구하고 있어서
-
시대기숙 인문 0 2
라인업 많이 별로인가요? 시대를 한 번도 안 다녀봐서 누가 유명한지 아예 모르겠네요ㅠ
-
6모때 점심을 집에 놔두고 감 0 0
어찌저찌 버티고 마지막 교시에 탐구 보고 있는데 배에서 무슨 천둥소리 크기로 계속...
-
왓? 우리 마소 개ㅈ밥다됐네 전 시총1위인데
-
아래 써있는 과목 모두 처음 공부해봅니다 올해 수능 목적이고(내신용은 전혀...
강민철 커리 탔으면 강민철 풀이 체화하는게 가장 성적이 잘 오르더라고요 전 강기분 -> 새기분 -> 강평업 -> 우기분 거의 다들었는데 올해 커리는 어떻게 다른지 잘 모르겠네요.. 새기분은 듣는게 좋은게 더 심화된, 최신의 기출을 가지고 강민철의 생각을 확장해서 적용하는 법을 알려줘서 좋았어요 그외에도 강기분의 설명에 좀 더 추가해서 독해법을 알려줘가지고 볼륨이 커도 다 듣는게 좋은게 저도 현역시절 10월초?쯤에 완강했던거같습니다..
헐 감사합니다 ㅠㅠ 반수생이 가장 하면 안되는거긴한데 다른 사람들이랑 저를 비교하다보니 너무 늦어지는거같고 그래서 걱정됐었는데 늦더라도 커리는 다 끝내고 다른거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