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니 국어가 궤도 이탈함 0 0
-
시즌1은 되게 많이 겹쳤던거같은디 혹시 3은 어떤가요?
-
내일은 열심히 살 거임 0 0
아마도? 토플 공부하고 학원 알바가기가 목표임
-
시드가 적지만 든든하군 14 1
그만큼 시드가 아쉬운거지
-
스블 26 27 차이 0 0
많나요? 작년껄로 들으면 강의랑 싱크 안맞나요?
-
25학년도 4규s2 풀고있는데 1 0
중고나라에서 엄청 싸게 팔길래 사서 푸는데 26 27도 풀면 좋나요? 문제 겹치는거...
-
내일 1교시부터 시험인데 3 0
그냥 학교에서 밤 샐까
-
ㅇㅂㄱ 3 0
오늘 부터 시험이네 글쓰기 물리 선대 일본어 확통기초 미적 딱대
-
자 다시 달려보자꾸나 9 0
-
08) 오늘의 공부인증 24 21
-
그 텔그인가 거기에 0 1
누적백분위 같은 것도 나오나요? 요새 좀 연구하고 있어서
-
시대기숙 인문 0 2
라인업 많이 별로인가요? 시대를 한 번도 안 다녀봐서 누가 유명한지 아예 모르겠네요ㅠ
-
6모때 점심을 집에 놔두고 감 0 0
어찌저찌 버티고 마지막 교시에 탐구 보고 있는데 배에서 무슨 천둥소리 크기로 계속...
-
왓? 우리 마소 개ㅈ밥다됐네 전 시총1위인데
-
아래 써있는 과목 모두 처음 공부해봅니다 올해 수능 목적이고(내신용은 전혀...
-
나 허벅지 안쪽에 튼살 엄청 생겼네 10 0
하긴 성인되고 40초반으로 살아오다가 연애하고 1년만에 60초반이 되었으니..
-
불시점검 0 0
뮤탈리스크?
-
고고 1 1
-
음악추천해드려요... 26 1
-
시대갤 명글 4 2
ㅠㅜㅠㅜㅠㅠㅠ


ㅜ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