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박 저러다가 망하면 4 1
이제 애니 극장판은 어디서보냐
-
본인 대학가서 5 0
소개팅하고 현실이랑 딴판으로 완전 착한척하고 순한척하면서 있을거임 존나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
쿼티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3 2
대통령님 덕분에 저랑 제 친구가 장학금을 받았어요 감사하다고 전해달래요 님들도 쿼티...
-
화미물1지1인데
-
비독교가 무슨 책인가요 0 0
비독원은 아는데
-
레전드 갓생중 5 1
18시 반~20시: 과외. 근데 학생이 교재 안 들고와서 문제만 풀리다 끝남...
-
심심해….. 2 0
놀아줘
-
대학생분들.. 3 0
진짜 대학가면 여친생겨여??
-
멘헤라 만나고십다 5 2
-
이재명 윤석열 여론조사 4 0
리얼미터 말고 오르비 여론조사
-
6/15 학습 기록 2 0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9시간 49분 22초 국어: 독서 시대기출...
-
사실은나도 4 0
수업을들은적이없어
-
사문이 그렇게 쉽나 11 2
9월부터 사문공부해도 되는거지?
-
이 사람 노래 조음요 2 1
두비두바
-
남자분들 13 0
친구 새키들 원래 디엠도 잘 안보고 디엠도 잘 안보내고 단톡방도 잘 안보나요 아님 사바사인기요
-
기요미 7 2
서로가 서로를 베고 자고잇음
-
옥x몽 시리즈들 재밌음 1 0
옥린몽옥련몽옥루몽 등등 대학 와서 할 거 없으면한 번 읽어보셈
-
상담비 조금 드릴게요 입시가 너무 어려워서 오픈카톡으로 ㅠ
-
물1 2706 vs 2611 0 0
컷이 비슷한거 같은데 현장응시 하셨던 분들은 뭐가 더 어려웠나요?

아직 상장 초라서 그런가ㅋㅋㅋㅋ
200달러 넘어가면 세력이 빠지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