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특 수행평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7291
고3
언매쌤이 수행으로 언매 독서 문학 수특 다 풀고 오답도 꼼꼼하게 해서 내라고 함
제출일 일주일 남음
기말도 일주일 남음
정시러고 내 생각에 난 아직 수특 풀 때는 아님
베껴서 낸다 vs 풀어서 낸다
근데 왜 수특을 고3 1학기 수행평가로 내주는 거임 문학 독서까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해설지도 열심히 쓰고 있으니 댓 ㄱㄱㄱ
-
잇올 장학 4 0
잇올 이번 6모 관련 장학금 받는 기준 뭐가 있나여
-
2년뒤 설표 프로필: 3 1
회원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
걍 그런 생각이 듦 쉽게 나올 수록 더더욱 특히 이번 6모에서 97점 맞은 사람과...
-
시험끝나니까 할게 없는데 1 0
머하지
-
적백이랑 섹한번 거하게뜨고싶다 2 1
내가 틀린문제 막 불러주면서
-
무협 재밌네 7 1
하…… 혈교 눈나
-
[자막뉴스] "승진 밀릴까 봐"…1천 표 넘게 '증발' 알면서도 태연히 당선증까지 준 전북선관위 6 4
지난 지방선거 개표 과정에서 1천여 표에 달하는 전산 입력 오류가 발생한...
-
말이 안 되는 게 내신 수학 만년 5등급 중학교 수학 맨날 C 수능 수학 4등급인...
-
아 종강마렵네 1 0
목요일만 지나가면 되는데
-
밉다. 가 밉다. 0 0
-
뜌따이 왜 안 돌아옴 4 4
젇지 이 나쁜 놈아. ㅜㅜㅜㅜ
-
23일차 1 0
국어 주간지 2일차 내신 언매 종합편 수학 주간지 2일차6평 리뷰 N제 주관식...
-
지1 서킷 13회 4 2
3 4 5 19틀 41점 시간도남았는데 의뭄사 ㄹㅈㄷ네요 지엽...
-
새르비 ON 1 3
이유는 잠이 안 옴
-
시험공부가 밉다 0 0
-
하씨 카페인 존나먹엌ㅅ더니 1 1
잠이쳐안오네 ㅈ됏다
-
나 덕코 보관해 줄사람 구함 5 2
혹시 몰라 ㅅㅂ 근데 당하면 못돌아올 가능성이 큼 찐따라서....
-
맨날 나한테 먹을 거 줬었는데… 마이쮸 글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네
-
항상 집에서 혼자 술마시면 노래들으며 몸흔든다옹 2 0
1층이라 층간소움 걱정 없어서 좋은듯한다옹
아무래도 그러쳐??
아무래도..

예에…저걸 언제 내준거에요?
학기 초에요
시간 많이 주긴 했네요
수특은 보통 푸는 타이밍이 어떻게 되나요? 제가 국어가 살짝 노베라서 강민철 빡시게 듣고 베이스 좀 생기면 풀려고 했는데(근데 생각해보니까 이젠 풀어도 될 것 같긴 합니다.)
우선 뭐 기출 한번은 돌리고 보는게 낫긴 할텐데 사람마다 다르긴 할테고 대충 6평 전에는 한번 끝내는게 좋긴 하죠 이후에 수완 나오고 그러니

오올 감사합니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