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8 수능에 대하여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7009
저는 08년생입니다.
고1 고2 모고 올 9,8등급으로 공부를 안하다가 고3 겨울방학인 1월 중순에 처음으로 공부를 했습니다.
안하는 날도 꽤 있었지만 많게는 12시간이상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6모 성적이 45444로 나왔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니 대학 욕심도 생기고 공부 의욕도 생겨서 더 좋은 대학을 가고 싶습니다.
내신은 현재 일반고 7등급입니다.
이번년도 2027 수능을 포기하고 2028 수능을 준비할려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년에는 정시는 수시도 좀 섞어서 대학에서 본다는데 지장이 클까요?
많은 조언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진지하게 세지런 고민했는데 2 2
개념량보고 포기함 ㅋㅋ 물2계속해야지
-
하루식 오르다 데이14 0 0
6번이 너무 어려웠어요 좀 리트느낌 12번은 출제자분이 강화약화에 대한 이해를...
-
국어 실모 3 0
실모 연습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국어 실모 어떤게 있나요??
-
롤 두오하실분 0 0
(1/2)
-
Owl n제 0 0
올해는 개정 안되너요??
-
n제 ㅊㅊ좀요 1 1
지금까지 한거 공통) 27드릴 수1수2 26드릴 수1수2 26 4규 s1 이해원...
-
수의대는 과잠 등짝에 veterinary 써있으면 알아보긴 하나 7 2
쉽지 않은데
-
whsskwhffu 1 0
gk
-
내가 오르비 창립자임 5 1
ㅇ
-
큐어 에클레르 정체 찾기 3 1
바보털 유무
-
프사 바꿈 1 1
ㅇㅇ
-
윤사 vs 사문 2 0
윤사 vs 사문 고3현역 정시인데 뭘 선택하는게 좋을까요 둘다 잘하지는 않아요 제발...
-
안녕하세요. Zola임당 6모 이후에 생윤을 시작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
우우래 6 0
잘 될수있을까 미래가 확신이 업써..
-
한남대학교는 남자대학교인가요? 3 1
-
국어 수특 1 0
이미 풀었어야 하나요??
-
이거어떰 2 0
수능 영어를 상평으로 전환하고 이과는 영어 반영 안하고 수학을 반영하고 문과는 수학...
-
서바 시즌 궁금해하는 사람 꽤 있어서 알려주자면 4 5
정규반은 서바는 9모 끝나고 주니깐 1회부터 다 풀려면 모의반까지 들어야함 그래서...
-
.
-
꺼드럭 1 0
꺼드럭
집안 사정, 자기 진로 등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셔서 판단하셔야됨요
정시에 내신 반영 여부는 학교마다 달라서, 학교마다 입시요강을 먼저 찾아보시고 지원할 학교를 고려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