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생 사문 자습서 추천 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773
목표는 3등급
뭐 풀려야 하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나 낄건데 추천 좀
-
현재 프메 2회독하면서 원솔 병행 중입니다 작수도 그렇고 이번 6평도 그렇고 15,...
-
내일부터 관독 들어가요 4 0
내신때문에 전액장학금 준대서 바로가버렷
-
자유전공학부로 의대를 못가면 3 1
그걸 진정한 자유라고 부를 수 있을까
-
오늘부터 ㄹㅇ 열심히 함 3 0
ㄹㅇ
-
271122 3 0
를 소인수분해하시오
-
나는 언매, 사문은 ㄹㅇ 적성에 맞았던 것 같음 6 0
사문 최저점: 47점 -> 수능 백분위 100언매 3년동안 문법에서 하나인가...
-
국수못광광울 4 0
-
0615공부기록 3 0
너무저능해서슬프다 난왜이럴까
-
이번 6평 수1은 22번 말곤 다맞았긴한데 솔직히 22 말고는 수1 문제들은 다...
-
이감 뭐 사야함 3 0
기출 돌리고 있는 중 실모의 필요성을 느껴서 실모 풀고 싶은데 가장 유명한 이감...
-
Muu 역타노스 가나 0 0
저번처럼 +60한번 더 보여줘
-
나는 2830이 제일 어려엇음 4 1
-
내 경험 + 주변 경험 + 부모님 및 주변 임원급 어른들한테 주워들은 거...
-
물리황님들 도와주십쇼 2 0
08현역인데 이번 6평 45(1컷)입니다(7 19 틀) 근데 이제 영원히 실수를...
-
오노추 3 0
음음
-
자러갑니다 2 0
다들 화이팅
-
N수생활은 진짜 올해까지할듯 4 1
놀지도못하고 술도 못마시고 알바도 못하고 학원만 들락날락하는게 너무 깜빵생활같음...
-
난 연세대 응원가 들으면 약간 PTSD 오는 게 3 0
그날 합응 끝나고 술마시고 ㅈㄴ 흑역사를 써서 ㅜㅜㅜㅜ
-
엔팁 특인지는 모르겠는데 3 1
문득 나는 왜이렇게 다방면으로 잘났지? 이딴생각 들때가있음
사문 3등급은 개념강의 하나만 완강해도 나오는거 아닌가요(사문 안해서 진짜모름)
난 화1생1이라 진짜 모름
탐구를 왜 혼자 공부하지
걍 인강이나 들으라 하시죠
사실 인강도 잘 모름
이러면 과외를 왜 하는거지...
그냥 이분이 타과목 과외쌤인데 한번 물어본듯
그렇군..
전 고3 국어 담당이랍니다
윤성훈 개념책 하나 쥐어주고 매일 1회독 시키셈
윤성훈이 좋구나
수특한권풀면1뜸
제가 예전에 뿌린 독학개념서 있긴 해요
https://orbi.kr/00076380604/2027%20Sapiens%20%EC%82%AC%ED%9A%8C%E2%80%A2%EB%AC%B8%ED%99%94%20%EA%B0%9C%EB%85%90%EC%84%9C%20%EB%B0%B0%ED%8F%AC
선생님 생윤 칼럼러가 아니었군요
앗 저 사문이에요
착갇했나보네
과외생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으흐흐
수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