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602
친구 새키들 원래 디엠도 잘 안보고 디엠도 잘 안보내고 단톡방도 잘 안보나요 아님 사바사인기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예쁜 n제 추천해주세요 4 1
난이도는 입문 엔제~이해원정도 되면 좋겠고요 제가 n제를 취미로 푸는 거라 못생기면...
-
졸려 0 0
약기운땜에 몽롱몽롱
-
9모 22번 유출?? 2 1
헐
-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숙) 광명상가밖에 기억이 안난다 근데 광명상가 <- 뭔가...
-
앞자리의 고딩커플은 얼굴을 가슴에 파묻고 아양을 떠는데 11 4
홀로 콜라나 홀짝이며 싸이버거를 먹는 내 모습이 어찌 처량하지 않으리오
-
부산 좌빨동네로 바뀐게 별로임 1 1
남자 셋이서 부산을 갈건데 숙소는 해운대랑 광안리중 어디가 좋을까요 그리고 부산...
-
진짜 집중안되네 2 1
마음같아선 줌 켜놓고 서로 감시하면서 공부하고 싶네
-
학점이랑 내신이랑 비슷할거같음 4 1
진짜 0.1정도 차이날거같은데
-
팀02 27수능 참전! 18 1
시험 애@미 시발
-
근데 왜 다들 안자는데 2 0
안졸리다고?
-
오르비에 가면 2 0
파마늘도 있고 쿼티도 있고
-
나도 대학친구들이 인생 5 0
친수들이 되면 좋겠다 확률이 조금 적어 근데…
-
옯스타 8 2
@itsyehhh 갑니다 ㅂㅂ
-
열품타 나만안됨? 6 1
서버 터졌나
-
그거 나 중3때 쓰던건디 요새는 강사 기출문제집이 정배 아닌가
-
잘까말까 1 0
-
기하할거임 ㅇㅇ 2 1
6모 확통 시험지 보고 오니까 어지러워짐
-
N티켓 풀어보신분 질문좀요 3 0
제가 방금 책받아서 표지를 봤는데 표지 느낌이 너무 이상하던데 제꺼만...
-
빤스 훔친 의대생 ㄷㄷ 8 0
학교어케다니냐
릴스만 존나보냄
왜 나에게는 릴스도 안 보내는 것인가
그건님이찐따인거임이라네요
와
제의견은아님요
사람바이사람
ㅅㅂㅅ
남자끼린 갠톡보다는 단톡방
애새키들 간톡도 잘 안보나요
공부하나보죠 내 친구들은 직장인이라서
남녀문제보단
연락 자체가 귀찮아서 중요한 내용 아니면 안읽씹하는 애들도 있고 사바사같아요
여자기준으론) 한 번 심심해서 통화할때 몇시간 몰아서 하는 친구도 있는데 남자분들은 보니까 가끔 심심할때 짧게 페탐하거나 게임할때만 디스코드로 통화하고 그러더라고요
만이 보내여
긍데 보통 릴스공유를 하ㅡㄹ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