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가신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092
진짜 찐친수들은 동아리 에서 사귀는 게 그나마 더 쉽고 비즈니스가 아닌가요
그리고 친밀도는 어떤가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왤케 초콜릿 땡기냐 3 0
편의점 초콜렛 추천 좀 해조바바
-
수리논술도 운인가? 4 1
메인글 보니깐 갑자기 궁금하네 님들은 어케생각?
-
이해원 시즌2 수학1 2 0
오와 기대된다 Day 14 까지 있고 총 90문제인데 5일컷 내겠습니다 ㅋㅋ 으히히히
-
현정훈 듣고 결국 해냈다 1 1
거의 반 최하위권에서 마지막주차 반1등까지 현정훈은 신임 ㄹㅇ
-
대학때 찐친들 못 만들면 7 0
ㅈㅅ하려고 구라 아님 ….
-
솔직히 07부턴 6 1
성인이죠;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
난 친구 0.5명임 10 2
절반은 다른 사람 친구임
-
소녀시대는 근데 8 0
데이바이데이 노래가 젤 좋음 인정하제
-
티키타 6 0
리듬에 맞춰 스핀
-
수학을 공부하고 싶다 vs 언어를 공부해야 한다 1 0
집요하게 뇌리롤 조여 오는 상충관계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그런걸 기대하면 힘듭니다
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