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년 4월 16일 5 1
다시 돌아간다해도 내 선택은
-
국어 강약약강 있음? 4 1
약간 난데 어려운 시험에는 한없이 나약해져서 그러는데 어려운 시험지에 강해지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
흠 2 0
치타모드on
-
6모 수학 소신발언 5 0
더프 서프 였으면 욕 개처먹었을 듯
-
2036 수능영어 34번 2 1
??
-
강k 수학 0 0
현장응시할 수 있으면 하는 게 좋겠죠? 작년에 갔었는데 수업료에 교재비까지 더하니까...
-
풀어볼까
-
내일시험 공부 하나도안함 2 0
졸린데 잘까 내일 1시시험이긴 함 영어 교양필수로 10단원짜리책 4~10단원이라 빡셈
-
생일이 빨리 지났으면 좋겠어요 0 1
생일만 지나고 2년만 기다리면 으흐흐
-
지1 기출변형 푸세요 0 1
만표 70점정도 되는 시험지 4페급
-
제가 한 ㄹㅈㄷ불효 2 1
태어나기
-
흐으으으으음 2 0
돈이많고싶다 애매수저라 복지혜택도 못받고 그리 풍족하지도않고 뭐 그렇다고...
-
티 난지 오래야 2 1
네 맘을 말해줘
-
학습비 월 70만이면 2 0
싼 편이 아닐까 생각이 갑자기 들었다
-
컴퓨터공학과 가고싶다 3 0
남고는 질렸어 공학에 갈거야
-
예를 들어 작년 수능 기준 재료공 컷 405점이다 할때 저기에 내신bb 가산 3점...
-
넘 맛잇다
-
그냥 지금 공부해야겠다 1 0
어차피 잘려고 노력하는 시간이 더 아까운 것 같다 이미 19시간 잤는데 뭘 또 어케 자노
-
반수 관련 고민 3 0
안녕하세요 올해 재수해서 대학왔습니다. 원래 성적이 건~곽 사이에서 와리가리 했는데...

저녁아래저녁
어허
포장지가 월드컵으로 바꼇구나 머 시킴
베토디 슈비버거 핫크리스피 감자튀김 맥윙8조각?
그만 머거라…;;
아가 배구파..
아릿스깔려잇어 ..ㅜ
우리 딸 아리슈
딸 감이겟지
.
허어
전역하고싶다
관등성명.
재입대

저도 내일 저녁에 햄버거 먹고 싶네요,, 1955버거에 감자튀김 라지로요,,1955 맛잇죠잉 오늘 시킬까 고민했던..
맛난거만 골라드시내
배불러서 내일 새벽에 런닝구를..
냐무냐무
SIUUUUU
군필아조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