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통 인강 추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6038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실전 개념 관련 인강은 한번도 안들어보고 다 내신+기출로만 돌렸어서요.
한다면 현우진은 뉴런으로 들어갈 거 같고 정승제는 개때잡..?아니면 기출끝+담금질 할 거 같네요. 누가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공부하기 10일차 4 1
후 미쳐버렷읍니다 으읍 공부할개요. <<자칭 맨헤라 오르비 퀭님 따라하기ㅋㅋㅋㅋ
-
수학 n제 추천 0 0
6모 22틀이고 지금까지 기출이랑 뉴런 시냅스 했어요 뭐부터 풀면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오르비 클래스입니다. 6월 모의평가 이후 미친국어 선생님 강의 및...
-
지금 서울 내에 서프 당일날 외부 현장응시 신청 가능한 학원 잇나요 1 1
하 ㅜㅜ 한 2분늦었는데 우주예비 받아버려서 씨 발 계획 다 틀어짐 이거때매
-
N제 순서 0 0
왜 다들 이해원 N제를 마지막에 하라고 하는건가요? 지금 이해원 하고있는데…
-
지2 고수님들 질문이요 4 0
모든 외행성은 순행일때 항상 단위시간당 태양보다 적경증가량이 작다 — 이거...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여기 귀여운 사람들 많은데 3 1
다 도망갔네요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맛있게 매운 까르보 불닭 먹자 4 1
-
그냥 세상으로부터 외면받는 1 0
그런 느낌 세상 누군가도 손을 잡아주지않는거 같은 그런 느낌....
-
숫자가 괜찮아서 캡쳐함 1 1
그리고 수능 1등급 받으라는 의미에서 ㅇㅇ
-
ㅠㅠㅠㅠㅠㅜㅠ 1 0
ㅠㅜㅠㅜㅠㅠㅠ
-
24렙 4 2
까지만 함
-
집공도전해봄 2 1
ㄹㅇ집중할거심. 절대 폰을 키지 않을 거심.
-
Siuuuu
-
하... 어휴 ㅅㅂ
-
디스클로저 데이 4 2
인신공격으로 시작하는 비평은 온당치 못하지만, 이 영화 앞에서는 어느 정도...
-
수학 공부 1 0
현 고2이고 모고보면 3뜨는데 정시준비 하고 싶어서 방학때 기본개념강의 말고...
-
김재훈,서준혁 1 0
문학이 고민이라 둘중 한분들을생각인데 누가나을까요 그냥 심리밑줄만 치는정도고 6모는...
대성은 생각 없으신가요?
메가랑 이투스만 끊어놓은 상태라서요..
다 안들어봤는데 얼굴 괜찮은 사람으로 ㄱㄱ 적어도 한달 이상은 꾸준히 봐야할텐데
커리큘럼 구성이나 문제 퀄리티로는 누가 나은가요? 담금질이 좀 빈약하단 소리를 듣긴 했는데 현재 개때잡 미적 듣고 있어서 한 강사 커리로 밀고가면 좋나 해서요
근데 어차피 둘 다 기출 베이스 아닌가여 다 사이트 1타니까 실력은 좋을 거에여 본인이 한 강사 커리가 맞는 것 같으면 한 강사 커리를 따라가도 좋죠
뉴런은 신입니다
정승제는 안들어봤지만 뉴런 추천드림
사실 여기 사람들 정승제T 잘 모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