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키타 6 0
리듬에 맞춰 스핀
-
수학을 공부하고 싶다 vs 언어를 공부해야 한다 1 0
집요하게 뇌리롤 조여 오는 상충관계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옛날 오르비 썰 10 3
옛날에 오르비 안함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헐
안 나갈 듯

그렇게 말하면 삐져서 나갈거같은데요…?삐지고는 나갈 듯.. 싶다가 아무 일 없다는 듯 다시 오르비할 듯
- 불닭학 전문가 rees -

금방 가겠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