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품타 4 0
나만터졌나
-
인강 커리만 쭉 따라갈까요 학원 수업 너무 길긴한데 또 현강에서만 알랴주는...
-
동경제국대학 학생들에게 고한다 3 1
오야붕!!!
-
롤 두오하실분 0 0
(1/2)
-
아인슈타인 뇌세포 하나가 나보다 수능 수학 점수 더 높을듯
-
한동훈의 지구과학 암기법 3 0
이거 진짜에요?
-
안된다고 처음부터 포기할텐가 힘들다고 계속하여 나태할 건가 2 3
의혈중앙, 가자 가자 가자 가자! 안된다고 처음부터 포기할텐가 힘들다고 계속하여...
-
민주당 국힘 여론조사 3 0
리얼미터 말고 오르비 여론조사
-
걍 채소 안먹어서 그런거같긴한데
-
7덮에서 1 1
국어 무보1 수학 보정3 영어 2 받는게 목표예요 ㅠㅠ
-
감기 걸려서 코 먹는 소리 안 내려고 신경쓰려니까 짜증나서 집가려는데 0 0
죄수생인가
-
ebs 연계 질문입니다 0 0
ebs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연계 내용말고 평가원이 공시하는 연계 내용이...
-
방인혁T 1 0
물1 몇분컷하실까
-
아카라카 1 0
아카라카하기 전에 카페인 보충하러 커피 한 잔하고 라면으로 배 좀 채우고 카메라 들고 가서 기록하자
-
좌재석 1 0
좌우를 떠나서 재선거는 석 자 못 배운 애들도 알겠다
-
곤부하기실타 3 1
수능접을까
-
막 교실빌려서 치는 9모없나 1 1
울 학교는 ㅄ이라 이상한 곳에 재수생 몰아놓고침
-
잘자.
-
1월부터 4월까진 강민철 커리로 강기분, 새기분 했고 4월부터 마닳 1을 시작하긴...
-
아니 진짜 1 0
자라기도 바쁜 우리에게 왜 어른들은 잘하라고까지 하는 걸까
난 함
난 안함
난 함
난 안함
오르비 썰은 내가 전문임
구한말 오르비 썰
옛날에 서울대 의대 출신이 이 사이트를 만듬
먼서리임 내가만듬
글좀써글좀써글좀써
사람 이름이 어케 옛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