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황홍길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5772

3.11%안에들며당당히1등급쟁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4렙 4 2
까지만 함
-
집공도전해봄 2 1
ㄹㅇ집중할거심. 절대 폰을 키지 않을 거심.
-
Siuuuu
-
하... 어휴 ㅅㅂ
-
저희학교입니다
-
디스클로저 데이 4 2
인신공격으로 시작하는 비평은 온당치 못하지만, 이 영화 앞에서는 어느 정도...
-
수학 공부 1 0
현 고2이고 모고보면 3뜨는데 정시준비 하고 싶어서 방학때 기본개념강의 말고...
-
김재훈,서준혁 1 0
문학이 고민이라 둘중 한분들을생각인데 누가나을까요 그냥 심리밑줄만 치는정도고 6모는...
-
저는 아직 고2라서 17~18개까지 풀 수 있어요 고3 되면 난이도 차이 커서 훨씬 덜 풀 듯요
-
윤사 잘하는법 1 0
윤리와 사상이라 하면 노잼같잖음 그럴때 윤리 와사상이라 생각하면 귀여워짐 나름 내신...
-
6모 성적 15334 정시,인문논술 준비중 3월 35212 받고 다 때려치고 수학만...
-
나를받아줄학원이없다니 6 1
한 7곳 전화해봣ㅅ는데다대기네흑흑띠
-
중앙대 응원가 개조음 1 0
ㄹㅇ
-
대학교가 좀 후지면 6 0
별로 대힉교 친구들끼리 친해지려고도 안하더라고요 뭉론 주변 어른분들 경험담
-
국어때메 역대 석나간다.. 5 1
하루에 4-5시간씩 해도 만년3임... 넘 스트레스 받는다 눈물까지나올 정도
-
아 왤케 초콜릿 땡기냐 3 0
편의점 초콜렛 추천 좀 해조바바
-
수리논술도 운인가? 4 1
메인글 보니깐 갑자기 궁금하네 님들은 어케생각?
-
이해원 시즌2 수학1 2 0
오와 기대된다 Day 14 까지 있고 총 90문제인데 5일컷 내겠습니다 ㅋㅋ 으히히히
-
현정훈 듣고 결국 해냈다 1 1
거의 반 최하위권에서 마지막주차 반1등까지 현정훈은 신임 ㄹㅇ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윤지 조합은 머이 ㄷ
사탐런의폐해
윤지 ㄷㄷ
ㅋㅋㅋ
윤사 5 지구2는 뭐지
국어 영어 독일어 다 잘함ㄷㄷ
홍길동 개고수 ㄷ
길동아 윤사 공부좀 해라
미적 표점 레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