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과외 해보신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5762
고등학교 2학년(08) 건대 체교 목표인 국어 5등급 남자애를 맡게 되었습니다. 수업때 무엇을 어떻게 진행하면 성적을 올릴 수 있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혓바늘개같다 3 1
아오
-
25 탐구 표본이 빡세다는 건 1 0
난 문과라 이해를 못하겠다 역시 문과가 꿀이야
-
미래가 만족스럽지 않구나 4 1
칫
-
아르케 모고 왤케 어려워요 1 0
6번 개 어려워요 15번 20번 다를 왜 틀렸지 21번 22번 13 14번 찍맞
-
수능한번만더해볼까 1 0
공부는 하기싫고 좋은 대학은 가고싶고
-
오늘자공부기록 2 0
모두수고하셨소
-
공부하기 10일차 4 1
후 미쳐버렷읍니다 으읍 공부할개요. <<자칭 맨헤라 오르비 퀭님 따라하기ㅋㅋㅋㅋ
-
수학 n제 추천 0 0
6모 22틀이고 지금까지 기출이랑 뉴런 시냅스 했어요 뭐부터 풀면 좋을지도 알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오르비 클래스입니다. 6월 모의평가 이후 미친국어 선생님 강의 및...
-
지금 서울 내에 서프 당일날 외부 현장응시 신청 가능한 학원 잇나요 1 1
하 ㅜㅜ 한 2분늦었는데 우주예비 받아버려서 씨 발 계획 다 틀어짐 이거때매
-
N제 순서 0 0
왜 다들 이해원 N제를 마지막에 하라고 하는건가요? 지금 이해원 하고있는데…
-
지2 고수님들 질문이요 4 0
모든 외행성은 순행일때 항상 단위시간당 태양보다 적경증가량이 작다 — 이거...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여기 귀여운 사람들 많은데 3 1
다 도망갔네요
-
22번에 삼각함수를 내지 않는 평가원은 #~#.
-
맛있게 매운 까르보 불닭 먹자 4 1
-
그냥 세상으로부터 외면받는 1 0
그런 느낌 세상 누군가도 손을 잡아주지않는거 같은 그런 느낌....
-
숫자가 괜찮아서 캡쳐함 1 1
그리고 수능 1등급 받으라는 의미에서 ㅇㅇ
-
ㅠㅠㅠㅠㅠㅜㅠ 1 0
ㅠㅜㅠㅜㅠㅠㅠ
-
집공도전해봄 2 1
ㄹㅇ집중할거심. 절대 폰을 키지 않을 거심.
5등급 따리면 제책이 좋을 수도..!
음 오 고려해보겠습니다
근데 08이면 고3이고 09가 고2 아닌가여
아맞네요
수업때 뭐하면좋을까요
음.. 일단 문학이 제일 올리기 쉬울 것 같은데
언매면 매체, 화작이면 화작+문학+쉬운 독서 다맞는걸 목표로 하고, 그정도는 되면 쉬운걸 빠르게 쳐내는 연습?
기본적으로 어려운 문제는 판단에 시간이 오래 걸릴테니 그냥 넘기는 연습도 필요할 것 같긴 해요
독서 3점 다 버려도 2점만 다 맞으면 아무리 낮아도 3은 뜰테니..
그럼 시간도 꽤 여유있어지지 않으려나요

근데 저도 그냥 평범한 1등급 학생이라 잘은 모르겠네요근데 교육청 말고 평가원 ONLY로 평가원 기준 익히기는 해야 될듯요
네 저도 그렇게 생각하고.. 님 멋있네요 혹시 목표대학이
설대 항공우주공학과나 카이스트임닷..! 카이가 더 우선이긴 하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