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 사탐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4958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생각중인 학생입니다. 6모 화생 50 50을 받았습니다. 과탐 스테이 박는게 이득일까요?? 아님 투사탐 하는게 이득일까요? 아니면 과탐하나끼고 사탐하는게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기하는 재능이 필요가 없습니다 1 1
애초에 미적, 확통, 수1, 수2 어디에도 넣기 애매한 부분들만 쓰레기처럼 모와서...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선거날 출근 안 해도 "관행이라 문제 없다"…계속 나오는 적폐 1 1
6·3 지방선거 당일 경기 과천시 중앙선관위 사무실에 나온 중앙선관위원은 비상임인...
-
야야 와봐 4 1
안녕
-
맘스터치 이거 패스트푸드 맞냐 2 0
15분동안 안나오는데 이건 슬로우푸드 아닌가
-
대학교에서 찐친들 만들기 5 0
쉽지 안나보네…..
-
동작이면 중앙의 아니냐 저거 4 1
-
국어 기출, 이렇게 풀면 성적 절대 안 오릅니다. 2 3
혹시 기출 문제를 풀고 그냥 넘어가고 왜 성적이 안 오르는지 걱정하고 계신가요?...
-
헤어지면 남이니까
-
지금보다 성적이 서울대식으로 30점은 더 높을듯
-
시발점 뉴런 둘다 하신분? 0 0
시발점 내용과 뉴런의 내용의 차이가 뭔가요? 뉴런은 시발점 내용 100%에다가...
-
D-45 0 0
.
-
저 같은 분 있나요? 4 0
수험생이 아닌 해에는 멀쩡한데 수험생인 해의 초여름철이 되면 (보통 5월 초나 6모...
-
열품타 돌아왔다 1 1
공부 시작.
-
속보 JTBC 회생신청 3 3
이왜진? 참고로 속보는 아님 이미 몇시간 지남
-
쉬운 4점 11, 12, 13번 연습할 수 있는 문제집 있나요? 1 0
10~11 번까진 무난하게 푸는데 12번 부턴 막힐때가 많습니다 ㅠㅠ
-
실모 8번 쳐틀려서 93점이네 1 1
ㄹㅇ병신인가
-
이봐 4 0
나 글 안 써
-
대학일본어 개꿀 1 0
꽁으로 3학점 A+챙기기
국수 어느정도 나오세요
국어92 수학96 받았습니다 원점수입니다..
6모요? 단편적인 점수보다는 점수 추이가 중요한거라 앞으로 계속 사설모고 보실텐데 국수평백 98 정도 나오시면 이미 과탐 잘 하고 계시니까 밀고 가도 좋다고 봅니다
그 국어가 2~3등급 요동치고 수학은 백99는 유지합니다.. 국어가 문제라서요..ㅠㅠ
이건 스테이..
국어를 잘 못하면 과탐을 잘봐서 과탐가산점으로 메꿔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