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확실히 계약 선호가 높네요 6 0
-
내가 초중딩이던 시절 그들은 무슨 삶을 살아온건가
-
원피스입은여자들은궁금하단말야 4 0
바람이좀만더불엇으면좋겟다
-
Muu쏜다 1 3
드디어 muu의원 가는겁니까 슛
-
뭐 그래도 연봉 15억인가 그러니..
-
김승리 수강생 1등급 비율 0 0
수강생중 5000명 가량 정도가 성적 입력을해서 국어 1등급 비율이 1400?...
-
친구들 7명 사귀고 싶다 1 1
9명은 너무 많단다
-
09 정시파이터 3학년 선택과목 추천 (질문 많음) 1 1
28수능 100으로 가려합니다 사정상 자퇴는 못합니다.. 수시 챙기는 척 생기부...
-
가장 평가원스럽지 않은 실모 5 1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11월 모의평가
-
누가 나한테 뭐라했음 좋겠음 2 0
첨에 독재학원 원장쌤이 꼽주는게 너무 열받았고 혼날까봐 무서워서 안늦었단말임 두달...
-
나ㅏ는 내가 ~ 2 1
빛나는 별인 줄 알았어효 ..~ 한 번도 의심한 적 없었죠 몰랐어요 난 내가...
-
수완 실모나 풀어볼까 5 3
요즘 실모떨어지는 시기라 ㅋㅋㅋ 서바받으면 안할거같은데 지금..?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제발 게이치 하이킥 4 2
제발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3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번 목요일 종강인데 친구들 중 적어도 4명이나 담주 월요일까지 시험임
-
계약 메디컬 둘다 다니는법 4 6
계명대 약학과
-
기하 29는 눈풀로 30초컷 미적 27이 더 어렵다 5 3
가 실제로 통했을때 (2606) 참고로 밑변이 같을때 평행에서의 넓이 동일은 작년...
-
수리논술 욕심일까요? 2 0
수능수학은 백분위로 현역 97, 재수 99 나왔습니다. 재수때 성적은 언미영생1지1...
-
잇잔아 3 0
나는 개 멍청이야 낮에 갓던 길은 밤에 못 가 개 멍청이야

자뭐요

자휴
싫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