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그런 말이 잇엇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2750
내일 할 일을 오늘로 땡기지 마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자해가하고싶어요 15 0
우울합니다... 근대 아플 거 같고 잘못하면 감염될 거 같아서 아직 못해봤어요
-
심심해서 쓰는 레전드 지인 썰들 12 2
내가인천에서친했던형은 멘헤라 지뢰계 수집기였음 그새끼가 ㄹㅇ 그 맨날 이상한년이랑...
-
정공법이지름길이다 10 0
-
무물보 8 0
하겠드
-
와 방금 3분정도 꿈꿨ㅆ는데 2 0
내가이게꿈인걸알아서 그림 잘그린ㄴ다고ㅡㅡㅡ 막 칭찬 들어서개좋았음
-
나는 그런 애들이 귀여움 6 0
육지거북이랑 고래 얼룩말 딱히 공통점은 없음 ㅇㅇ
-
세지 제발 실검에서 ㄲㅈ 8 2
내 무습다....
-
샤이하게 눈인?증 10 2
(펑)
-
케이온 꼭봐야함 6 0
난 이거 보고 인생을 깨달음
-
미사카미코토공주법으로 8 1
9모적백쟁취하자
-
똥 푸닥닥다다닥 7 0
아자자자자자잦 뿌직 뽕당
-
도태갤 1짱 먹어본다 4 0
고졸백수 키150몸무게95 하루에 16시간 이상 잠
-
갸르르르르릉... 6 5
갸르르릉
-
ㅇㅈ 아카이브 이런거 만들고 수집하고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하니 좀 무섭네
-
ㅇㅈ 9 2
저예요
-
수면제(졸피뎀) 먹었는데 잠이 안와 12 1
하나 더 먹어버려?
-
나도 귀여운척 해야하나 6 1
잘쟈...
-
나만 볼 꺼라 안 알려주겟음..
-
뭐 SM플 할수도있지 11 1
그럴수있지
-
자 4 0
오늘 할일은 내일 할일이다
그럼 근육이 땡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언인데
약간 인스ㅡ타애서 감성글 이런 느낌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