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불행하기 때문에 4 2
누군가는 행복할 수 있는 것이겠죠,, 안녕히 주무세요 선생님,,
-
다 조ㅈ같아 9 0
다 나한테 친해지려고 먼저 다가오지도 않음 나한테 관심도 없음 나만 병신임 다 나 싫어함
-
설공은 원원조합 안됨? 16 0
국수 박살내면 당연 되겠지만 일반적인 선에서 물1지1 은 안되나?
-
오늘 아무것도 안먹음 16 2
잘때까지 아무것도 안먹을 예정임
-
기하가 순수재미는 고트인데 12 3
왜 하는 사람이 적은지 모르겠다는거옹
-
친구들이 기하를 할 때 4 2
난 한국사 수업을 들었네 되뇌이면서 수시는 날 싫어해 진로선택과목 이야기입니다
-
전 외모도 인증하면 안됨 3 0
눈에 띄게 생김
-
이러면 학교인증 해도 특정하기 어렵겠구나 으흐흐
-
한국어 영어 말고 다른 언어할 줄 아는 사람 있음? 16 1
내 워너비이심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2 0
내일
-
이게 실수가 반복되면 3 1
나중엔 무조건 고쳐지는데 그 과정이 빡침 지구과학은 저 실수 종류가 존나...
-
선착한명 8 1
5000덕 대신에 초성이랑 숫자 찍 안됨
-
첫사랑은잊을수가없군 6 0
보고싶긴해
-
너는 7의 ai야 3 0
-
ㅈㄱㄴ 어릴때 신기햇음 왜 남탕에 소변기가 잇을까
-
이젠 20렙 이상 중에서 3 2
ㅇㅈ한 사람이 많은지 아닌 사람이 많은지 헷갈리게 됨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이봐 먐씨 9 1
어디갓지
오오
해쉬브라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