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의외로 잘 모르는 사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1918
멜이 얼굴이 상당히 이쁨
얼굴로는 기본 일러중에 2등정도임 걍
공을 들여서 만들어놧음

글고 아케인 보면 멜 개 섹시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나 가천대 가고싶우 1 1
가면 찐친들 사귈 수 있을까 졸업하고도 계모임 같은거를 계속 할 사적으로 친한 그런...
-
미적분학 기말 점수가 나왔는데 4 0
ㅈㄴ 의외네 평균보다 21점이나 높다니
-
일본 잘 이기고 있구나 3 3
지금 하프타임이고 튀니지에 2대0 앞서는 중
-
수능 원서접수 사진 0 0
회색티 입고가도 되죠? 안경은 사진관에서 벗을거고
-
여러분은 해몽을 믿나요 2 0
전 믿는편입니다
-
중/고등학생 대상? 수행평가·생기부·AI 도구 활용 현황 조사 매 학기 수행평가 /...
-
지인선 s1 좋나요 1 0
설맞이 s1 끝나고 할거같습니다
-
고전시가에 사탄 등장ㄷㄷ 3 1
사탄: 모래사장가의 여울. 또는 모래가 깔린 여울.
-
와 일본 4:0으로 털어버리네 2 1
참나 ㅋㅋ 잘해서 어이가 없네
-
반 걸음 뒤의 계절 2 2
한 걸음만 내디디면 닿을 것 같은데내 발목은 늘 그 자리에 묶여 있습니다그대 웃음...
-
7등대학 0 1
의치한약수계약떨
-
폰받아도 할게없다 2 0
폰중독 치료된듯
-
중간때 C이하권 과목 하나 기말로 B+ 복구했는데 1 0
1문제안 더 맞췄으면 A권이였다는게 너무 아쉬움
-
확실히 국어는 현역때도 높2였어서 국어 잡혀있는게 영향이크네요수학 킥오프랑...
-
텔레스코핑이 뭐에요 1 0
이해원n제 풀다가 본 용어인데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무슨뜻인가요?
-
진짜 반도체공 > 지방의대임? 3 1
?
-
나 많이 기억해주네 3 1
감동먹엇져!
-
얼버기 2 0
내일 또 학교 가서 수업을 들어야하네 하
-
지금 물2런 오바져? 1 0
2등급만 받으면 되는데 작수 기준 3페이지까진 무난해보이는데 그래도 화학 유지가 맞겟죠?..
-
Offcial. 인방 대통령 1 1
대동숙
흑인이라 안됨 난
그런걸 따진다고?
이시대최후의뤠이시스트
취향화긴
아니 얼굴을 보면 이게 객관적으로 이쁜 얼굴임 내 취향은 아니여도
그냥쏘쏘임
안분 ㅇ
1등이 이제 미니그웬
?미니그웬은 아니고 기본 그웬
난 애쉬
내가하는게임에 없었으면 좋겠는 챔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