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완 실모나 풀어볼까 5 3
요즘 실모떨어지는 시기라 ㅋㅋㅋ 서바받으면 안할거같은데 지금..?
-
토푸리아 자존감 개무너지겟는데 3 0
토푸리아가 런을 치다니
-
제발 게이치 하이킥 4 2
제발
-
발목에 문신 잇음 나 3 0
발찌 느낌으로 잇음
-
이번 목요일 종강인데 친구들 중 적어도 4명이나 담주 월요일까지 시험임
-
현장에서 제대로 푼사람이 있었을가 갑자기 궁금해지는구만
-
계약 메디컬 둘다 다니는법 4 6
계명대 약학과
-
기하 29는 눈풀로 30초컷 미적 27이 더 어렵다 5 3
가 실제로 통했을때 (2606) 참고로 밑변이 같을때 평행에서의 넓이 동일은 작년...
-
수리논술 욕심일까요? 2 0
수능수학은 백분위로 현역 97, 재수 99 나왔습니다. 재수때 성적은 언미영생1지1...
-
잇잔아 3 0
나는 개 멍청이야 낮에 갓던 길은 밤에 못 가 개 멍청이야
-
예를들면 3/21를 적고있는 와중에 그럼 저건 약분되면 분모가 7이겠네를 머리로...
-
나 좀 ㄱㅊ게 생긴거같음 8 1
ㅇㅇ 거울보니 기분이 좋음.
-
현재 08년생분들 보니 19수능 때랑 상황이 비슷하네요 1 4
그때 9모 국어 1컷 100 이었다가 수능 1컷 84 수능 밀레니엄 베이비 +...
-
바이는 바보 2 1
주먹밖에 몰라
-
안녕하세요 박문돌입니다. 6월 3주차 컨텐츠 업로드 일정 공유드립니다. 6/15...
-
휴르비 7 6
계정은 살려둘게 다음에 연이 되면 또 만나 :>
-
6모 성적이긴 하지만 농어촌정시라인 한 번만 봐주십쇼 3 0
백분위 기준 언매 96 기하 98 영어 3 세지 96 사문 76 +) 여기서...
-
대하꼬 가면 1 1
1학년 때 친구 많이 사귀어야 하나 그래야 찐친들 만드나
-
스포) 새삼 대단하네 2 3
저런 게이치를 섭미션시키고 은퇴한 무패 챔피언 신빕 ㄷㄷ
-
이란전 그럼 누가이긴거임? 2 0
ㄹㅇ



예상성공
헐
람쥐썬더
11년생 으흐흐
뭣
올크크가 덮쳐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