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진 커리 조언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1253
현재 뉴분감 1회독 거의 끝났는데 2회독하면서 시냅스 푸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시냅스가 안좋다는 평도 많은거같아서 드릴제로는 어떤지도 궁금하고 다른걸 추천하시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 6모 확통 76점나왔습니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옛날 오르비 썰 10 3
옛날에 오르비 안함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기하는 재능이 필요가 없습니다 1 1
애초에 미적, 확통, 수1, 수2 어디에도 넣기 애매한 부분들만 쓰레기처럼 모와서...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현우진이 뉴런 체화하라고 시냅스 만들어놔서 저는 시냅스 했어요. 시냅스 g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