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기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789
국어 기출 마더텅으로 한바퀴 돌렸는데 종이 재질이랑 폰트가 너무 구려서 2회독은 마더텅으로 안 하고 싶음
그래서 2회독 때는 어떤 교재로 할지 ㅊㅊ좀요
웬만한 기출 다 있는데 폰트랑 종이 재질 좋은 거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뭐야 미친 서울대 의대 대학원은 들어가기가 개쉽네 11 7
아니 서울대 갈필요 없었음 나 ㅋㅋㅋㅋㅋㅋㅋ 잘 찾아보니까 이게 엄청 다름 그냥...
-
본인 이상형 5 0
우선순위순으로 나열해봣음 1. 학력 (중요) 학부기준 설(포카)연고 나보다 낮으면...
-
어제부터 오늘까지 4 4
먹는 걸 다 친구들이 준 기프티콘으로 처리함 ㅁㅌㅊ
-
I’m at a payphone trying to call home 8 1
all of my change I spent on you
-
내 전생 아는 사람 3 0
응
-
독일 실점 시발 ㅋㅋㅋ 1 1
대 퀴라소
-
나랑 롤 할 사람 1 0
.
-
이씨 중에서 인물이 많나 봄 9 2
악뮤(이찬혁,이수현) 이재용 이부진 아이유(이지은) 이적 페이커(이상혁) 이순재...
-
아 2 0
아
-
내 자신을 잃을까 걱정된다옹
-
현우진 커리 조언좀요 2 0
현재 뉴분감 1회독 거의 끝났는데 2회독하면서 시냅스 푸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오랜만에 4 1
보카로 쓉덕들을 위한 보카로 곡 모음집들을 작성해볼까
-
체스는 퀸 따먹을때가 4 1
최대 도파민임
-
우우래 우우래 2 0
난 사실 쿼티가 아니다.
-
프사 정말 귀엽당 ㅋㅋㅋ 2 2
-
쓰르라미 먐먐하고 울적에 1 0
먐먐
-
1년이면 일단 어디든 들어가긴 하나요? 아니면 이것도 예전 피트 같은 느낌인가요
-
이거 ㄹㅇ 유익한 영상인듯 11 4
-
N/반수 많아지면 3 1
현역들 최저에 영향 많이 줘서 최저떨 엄청 많아질 거 같은데 물론 나도 포함이라 좀...
-
평소 AI에게 하는 말투 2 1
빨더텅
A4 프린트가 제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