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해가하고싶어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608
![]()
우울합니다...
근대 아플 거 같고 잘못하면 감염될 거 같아서 아직 못해봤어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D-1 5 2
크아아아아악 크아아아아악
-
이투스에서 (62/14) 76점이 백분위가 81로 뜨는데.. 더 높을순 없음???...
-
가형(미기확) + 과탐 2개 vs 나형(확통) + 생윤 윤사 이과는 인원수도...
-
모고영어반평균점수 1 1
88~89라고함 고2입니다
-
7덮을 기점으로 1 0
경찰대 기출을..
-
갑자기 조오오온나 저능해짐
-
살기가 싫어져 3 0
친구 9명 사귀는 게 왜 이렇게 힘들지…..
-
난 어쩌다 공대에 왔지 4 0
자연대와 상경계 그 어딘가였는데
-
개쳐졸리네 0 0
하..
-
설맞이 시즌1,2 지인선 시즌1,2 드릴 7 이해원 N제 시즌1,2 이렇게 N제들...
-
눈에서 1 0
시바 피난다 이거 뭐임
-
고등학교때 1 0
친구 사귈 때 걍 친해지고 깊어서 사귀잖아요
-
아 너무 저능한데 1 2
항상 최선을다해서 살아왔고 방법이 틀린 적도 없는데 왜 인생이 이따구지
-
기말 수학 100점 맞았네 3 1
200점 만점임 ㅠㅠ 대학수학너무어려움
-
02년생 질문 받아요 5 1
고삼임
-
계약 사탐런 6 0
원래 메디컬 목표로 투과탐했는데요 계약이 꽤 좋아보여서 계약으로 목표변경하고 사탐런...
-
ㅅㅂㅅㅂㅅㅂㅅㅂㅅㅂ 4 0
그래도 어떻게 다행히 발표 잘하긴 했네 반응도 괜찮고 으아 넘 떨려서 죽는줄
-
종강한 대학생 4 0
이거 못 막습니다
-
맞팔해주떼염 4 0
뿌잉뿌잉
커터칼 은근 별로 아프진 않은데
제일 큰 문제는 이제 평생 남을 흉터죠..
하지마여
떄려서 멍드는 거면 몰라도 상처는 내지마세요
ㄹㅇ

그러지 말고..여기서 좀 털어놓고 푹 주무세요
술로 푸세요
소중한 몸에 하지마요 제발…ㅜ
뭐가 제일 힘들어요
그래도 자해는 아니에요
하면 풀릴거같지만 더 우울해지고 그래요
몸이 제일 중요한데

그래서 성인돼서 술을 많이 마실거에요술이 제일 좋죠
아직 미성년자시구나
그럼 더더욱 힘내시고
성인되시면 술도마실수있고 스트레스 풀 방법많아져요
힘내요
전담도필거예요
몸에는 안좋겠지만 정신에는 좋죠ㅋㅋㅋㅎ
진자 차라리 자기 때리는게 고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