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현역으로설경가자 [1407313] · MS 2025 · 쪽지

2026-06-15 00:11:00
조회수 66

연 높공(전, 기) vs 반수 설문, 약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587

지금 연전전 연기계 둘중하나 입니다. 제가 사탐이기에 설대를 간다해도 문과계열이 끝이고 약대는 미래전망이랑 연고높공에서 1년을 바칠 메리트가 있는지 모르겠어용 팀07이어서 아직까진 대깨설인거 같기도 하고... 도전해보는게 나을까요 수시는 연고 높과는 넉넉하게 붙을거같고 설대는 떨어졌어용 연대는 정시로 왔오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