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확통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584
지금 기조상 평가원 기준 92점부터는 그냥 수학공부가 의미없어지는거 같음. 6모기준 상위권들 공통 21번까지 진짜 많이 걸려야 30분이고 22맞추냐 확통 실수 안하냐 싸움인데, 22번이 너무 어려워짐.. 확통 할거면 아싸리 국탐에 시간 개박거나 아니면 미적가야하는듯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티원므시가자 1 1
드가자
-
서운해 3 0
메챠 서운
-
작6이 미적 66인데.. 올해가 76임.. 등급은 똑같은거같고. ,, 백분위도...
-
젠인 나오야vs평가원 2 1
-
턱성형 하는거 에바임? 1 0
나보고 턱 전진술 하라는데
-
수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1 0
반수로 대학 좀 잘 가보려고 하는데 6모 공통 13,14,15 / 21,22...
-
실전개념 관련 질문 6 0
실전개념강의가 필수인가요? 3~2등급이 듣는거죠..? 전 작년에 뉴런 들어봤는데...
-
지방서 서울로 대학온 분들 5 0
방학에 본가로 내려가실건가요
-
예전에 그런걸 햇엇음 3 0
호감도 써주기라고
-
국어잘하고싶다 2 0
1등급어케ㅜㄸㅀ
-
병원은 배달의 민족 없나 4 1
나가기 귀찮은데
-
국어 실모 ㅈㄴ 보기 싫은데 1 1
그냥 n제처럼 풀어야지
-
올리브 오일 1 0
먹어볼까
-
오프라인 체스에서는 패왕이였다??!???
-
3시간 11분 뒤에 보자 2 0
응
-
맞팔해주세요 2 2
4명 더 해주세요
-
앞으로 70번정도만 2 0
간부들마주치면 전역전까지안본다 ㅋㅋㅋ 그날은온다.
-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 잉여 백수 라이프
-
어제도 오늘도 하루종일 1 1
체스한다 갑자기 재밌어지네 기말공부 내던지고 체스중
-
수학 강의 추천좀 2 0
작수 미적99 작년에는 장제원 들었음 반수할라는데 올해는 30번, 어려운 22번도...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