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오공인없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50297
왜냐면 한 게 5시간 동안 7문제 푼 거 밖에 없기 때문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잊고 있었던 좋은 노래'' 0 0
지랄
-
하늘이 명하는 것이 나의 본래모습이요,나의 본래모습을 따르는 것이 나의 길이요,나의...
-
귀여우어어어어어어어엉ㅇ 0 0
귀!!!! 여!!!!! 우우어어어어엉!!!!!!!
-
입에서피맛나서뱉엇는데 13 0
약간의피가나옴
-
스칸디나비아가 어딘데 ㅅㅂ 31 1
왜 기출에 나오는데
-
내가 쓴 시 평가좀 7 1
이것은 아오의 편린 이것은 아오인가? 이것은 아, 오의 편린 아, 오르비
-
자기 글 중 위에서 5~7번째 글이 11 1
자신의성격임
-
금주는 쉬운데 금연은 못할듯 12 0
걍 필래요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나랑 비슷한 성적대 모아서 11 0
TEAM 비슷 결성해서 성적 떡상해보고싶다
-
29살 4년만에 오르비 접속 5 4
세월이 진짜 빠르네요 강대모의고사 서바이벌 출제도 했었는데 이런거 아직도 남아있나요
-
6모 수학 0 0
6모 미적 15,21,22,28(반풀맞),29,30 틀림 내신 끝나고 강윤구쌤 마저...
-
밀크티 끓이기 청년 7 0
공뷰가 너무 안 되네
-
서바반 언제부터 열어요? 0 0
현장할지 라이브할지 못정햇는데 서바이벌정규가 7월중순에 여는 서바반 맞나요?...
-
시대 라인업 괜찮나요?? 0 0
시대인재 라인업 국어 윤지환 서준혁 수학 송준혁 강철중 김범찬 영어 한세빈 어떤가요?? 시대 라인업
-
서프 신청 0 0
대치하고싶었는데 원래 이렇게 빡세나요ㅠ 이거 되려나용..
-
프사 이쁜거 가져와보셈 17 1
내 옯이미지에 맞게
-
수제 밀크티 6 0
진짜 너무 맛있다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또 올리면 메인 가니까 싫어서 그런거면서

오늘의 공부가 메인에 올라간다면 참 부끄러울듯내메인을돌려줘
허접
깊은 생각을 하셨나봐요

쉽지 않은 문제였습니다그대, 먼 데서 이기고 돌아온 사람이여.

오늘 다 끝내고 싶었는데 지금 너무 졸려서 3문제는 내일로 미뤘어요…내일은 더 잘 풀리겠죠! 수고했어요
ㄱㅁ
이해원 미적인가요
인내심 대단하신듯

이해원 미적 맞아요… 미적은 아직 좀 어려워서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