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키 정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998
(키 평균, 180): 비율이 중요함
[180, ∞): 키 베네핏 존재
(0, 키 평균]: 비율도 중요하고 인성이랑 자격지심 유무가 중요함
보통 이런듯 주변 보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귀여우어어어어어어어엉ㅇ 0 0
귀!!!! 여!!!!! 우우어어어어엉!!!!!!!
-
입에서피맛나서뱉엇는데 13 0
약간의피가나옴
-
스칸디나비아가 어딘데 ㅅㅂ 31 1
왜 기출에 나오는데
-
내가 쓴 시 평가좀 7 1
이것은 아오의 편린 이것은 아오인가? 이것은 아, 오의 편린 아, 오르비
-
자기 글 중 위에서 5~7번째 글이 11 1
자신의성격임
-
금주는 쉬운데 금연은 못할듯 12 0
걍 필래요
-
여기 퇴물겜하는 유저들은 있을까 16 2
예를 틀어 테트리스라던가
-
나랑 비슷한 성적대 모아서 11 0
TEAM 비슷 결성해서 성적 떡상해보고싶다
-
29살 4년만에 오르비 접속 5 4
세월이 진짜 빠르네요 강대모의고사 서바이벌 출제도 했었는데 이런거 아직도 남아있나요
-
6모 수학 0 0
6모 미적 15,21,22,28(반풀맞),29,30 틀림 내신 끝나고 강윤구쌤 마저...
-
밀크티 끓이기 청년 7 0
공뷰가 너무 안 되네
-
서바반 언제부터 열어요? 0 0
현장할지 라이브할지 못정햇는데 서바이벌정규가 7월중순에 여는 서바반 맞나요?...
-
시대 라인업 괜찮나요?? 0 0
시대인재 라인업 국어 윤지환 서준혁 수학 송준혁 강철중 김범찬 영어 한세빈 어떤가요?? 시대 라인업
-
서프 신청 0 0
대치하고싶었는데 원래 이렇게 빡세나요ㅠ 이거 되려나용..
-
프사 이쁜거 가져와보셈 17 1
내 옯이미지에 맞게
-
수제 밀크티 6 0
진짜 너무 맛있다
-
맞팔했다가 혼자 팔취하는거 13 6
개짜치면 개추 ㅋㅋ
-
수학 노베 향후 학습 방향 0 0
세젤쉬 수 1 2 확통 끝내고 미친기분 시작편 반쯤 햇습니다 미친기분 시작편 끝내면...
-
정법 노베로 33이몀 0 0
잘하는 거임?
148은요?
포지션 체인지해서 귀요미전형으로 ㄱㄱ
바텀 ㄷㄷ
열린구간 ㄷㄷ
ㅋㅌㅋㅋㅋㅋㅋㅋㅋ
야 키 평균을 0이랑 같은 집합에 넣으면 어쩌냐 야
열림 자세
이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반열린구간

어라… 어째서 눈물이…190부터는좀마이너스같음
아 ㅇㅈ
거긴 설레는게 아니라 공포심의 영역임
남자가 대면해도 좀 쫄리는 덩치
ㅇㅈ 진격의거인도아니고
내가194인디
진짜무섭다는말 좀 들어봄
와미친 키 기부좀요…..
키 그렇게크면 인간적으로 센츄는 좀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주변 친구 193 있는데 얜 모델하면서 공부도 하고 친구도 잘 사귀더라고요..

너무커도그닥자격지심 ㄹㅇㅋㅋㅋㅋㅋ
고려대를 보내준다면 내 키 20cm를 줄 수도 있다
183인데 솔직히 얼굴이 더중요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