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조ㅈ같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470
다 나한테 친해지려고 먼저 다가오지도 않음
나한테 관심도 없음
나만 병신임
다 나 싫어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아, 오늘은 진짜 5 0
못자겠구만 허허허.....ㅎ
-
뽀록터지고걔속꺼드럭댄듯 6 1
중간고사도 6모도 박았어요 이게 제 찐 실력이겠죠
-
자야가 재밌음 2 0
그냥 핑퐁이 잘되는 원딜임
-
입벌리고미스트뿌림 4 1
바본가
-
학교어떻게빠질수있을까요 6 0
수시 아예 망했고 정시로 가는 게 목표인데 학교에서 낭비되는 시간이 너무 많은데...
-
수험생분들 카페인 얼마나 드시나요 12 1
저는 카페인 들어가면 밤에 잠을 못자서 거의 안 먹음요
-
근데 쿼티햄 닉네임이 5 4
원래 qwer_ty- 였나? 그냥 qwer_ty 였던거같은데
-
수학 이정도면 잘하는건가 8 0
작년 재수하면서 본 5월부터인가 쭉 더프들인데 6,9도 98~99 나왔는데 수능은...
-
잔다 3 0
내일 보자꾸나
-
신기하네 4 3
장발 머리카락만 ㅇㅈ vs 머리 자른 이후 하관 빼고 보여줌 이렇게 두개 인증하면...
-
독일어를 배우고 싶어요 5 0
이거 대학가서 전공수업 들을 수 있나요?
-
여붕이인증관심없으면개추 4 7
으흐흐남붕아
-
아니 시벙방 왜 다 낚시냐 4 3
처음 들어간거 낚시인거 알고 아 다른거 먼저 볼걸 이러고 있었는데 다른거도 낙시고...
-
삶은 달걀입니다 4 0
Life is boiled egg by 헤르만 헤세
-
이제 진짜 돈없어서 9 38
사람 안만나고 지내야겠다 하…………..
-
난 길거리에서 시궁쥐나 잡으며 살았던 시절도 있었다옹 8 6
님들이 지금 가진건 생각보다 큰 축복일지도 모른다옹
-
님들은AI혁명안무서움? 그때도살긴해야할거아냐...
-
1등급 외모 1 0
-
너 좀... 5 1
몬생겼어
-
너까지 없으니까 0 0
아주 미쳐버리겟다

환경이 바뀌면 생길거예요내 대가리를 바닥에 쾅쾅쾅쾅쾅

이걸 어째야하지....친구를 이렇게까지 강하게 원하는 사람도 있구나....내 대가리를 바닥에 쾅 내리쳐 깨버려 자사
시발 아무도 나한테 먼저 안 다가옴 맨날 나가 다가가면 다 피함 뭐 시발 내가 뭐 ㅔ를 해야 해
주말도 ㅈ같아요?
네 다 ㅈ같아요 나도 좆같고요
성격이 외향적인데 친구를 못 사겨서 힘드신 건가.. 전 내향적이라 혼자 있는 게 편하던데요. 물론 학교에서 집단에서 배제당하는 아픔은 압니다.
일단 반에 친구 없어서 못 견디겠으면 그냥 자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솔직히 친구 없어도 알빠노 하고 사는 마이웨이 마인드가 가장 이상적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