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수시 존망 [1458918] · MS 2026 · 쪽지

2026-06-27 23:06:14
조회수 76

이정도면 공부 많이 함?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753856

10시30부터 2시까지 스카에서 공부 및 강의 들으면서 문제 품

2시부터 3시까지 밥 먹고 쉼

3시부터 8시까지 거의 쉬는 시간 없이 수학이랑 국어 함(학원에서)

8시부터 9시까지 밥 먹음

9시부터 혐재까지 수학숙제 및 영어 오답 및 영어듣기

이제 좀 자기 전까지 쉬려는데 엄빠가 또 시바 발작하는데 뭐라ㅏ햐야 하나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