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조ㅈ같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470
다 나한테 친해지려고 먼저 다가오지도 않음
나한테 관심도 없음
나만 병신임
다 나 싫어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아 슈뒤담 봐야겠다 10 1
걍여캐가개꼴린다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빨리
-
ㅇㅇ?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국어 과외 해보신 분 10 3
고등학교 2학년(08) 건대 체교 목표인 국어 5등급 남자애를 맡게 되었습니다....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
오르비 퀭님 컨셉인가요 2 1
찐인가요 아무튼 귀엽습니다
-
기하는 재능이 필요가 없습니다 1 1
애초에 미적, 확통, 수1, 수2 어디에도 넣기 애매한 부분들만 쓰레기처럼 모와서...
-
시발 ㅜㅜㅜㅜ 3 4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환경이 바뀌면 생길거예요내 대가리를 바닥에 쾅쾅쾅쾅쾅

이걸 어째야하지....친구를 이렇게까지 강하게 원하는 사람도 있구나....내 대가리를 바닥에 쾅 내리쳐 깨버려 자사
시발 아무도 나한테 먼저 안 다가옴 맨날 나가 다가가면 다 피함 뭐 시발 내가 뭐 ㅔ를 해야 해
주말도 ㅈ같아요?
네 다 ㅈ같아요 나도 좆같고요
성격이 외향적인데 친구를 못 사겨서 힘드신 건가.. 전 내향적이라 혼자 있는 게 편하던데요. 물론 학교에서 집단에서 배제당하는 아픔은 압니다.
일단 반에 친구 없어서 못 견디겠으면 그냥 자퇴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듯. 솔직히 친구 없어도 알빠노 하고 사는 마이웨이 마인드가 가장 이상적이긴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