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F 안 뜨겟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313
출결 1번만 더 결석하면 자동 F
퀴즈 5번인데 4번 미응시
중간고사 뒤에서 4등
기말 하나도 못 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롤) 나 게이 아닌데 왜 4 1
갱플 드븐 사일 그브 트페 트린같은 아저씨 챔프들이 멋져 보이냐
-
너는 내게 너무 멋진 2 0
사람이엿던 것 같아
-
오르비 D feat.본인 1 1
전부 타락한 DATEN의 글들 전부 탈락한 DAMN스런 글들 유익한 정보는...
-
아 개 졸려 1 0
내일 학교도 가야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어후 뭐했다고 5개월남았냐 5 1
정신차리라 마
-
6/14 학습 기록 4 1
기상 시간 10:00 총 학습시간: 9시간 4분 35초 국어: 유신T 22주차...
-
제발 팔로워 복구좀 ㅠㅠ 2 3
드립 안칠게여.,.
-
우울하다 4 0
할게너무많아 전부유기해버리거싶어요
-
24년 부산대 의데 수논 십킬러문제 풀이영상 올렷뜸니당 3 1
구독해주대욤
-
어제부터 오늘까지 4 4
먹는 걸 다 친구들이 준 기프티콘으로 처리함 ㅁㅌㅊ
-
내 전생 아는 사람 3 0
응
-
독일 실점 시발 ㅋㅋㅋ 1 1
대 퀴라소
-
나랑 롤 할 사람 1 0
.
-
아 2 0
아
-
현우진 커리 조언좀요 2 0
현재 뉴분감 1회독 거의 끝났는데 2회독하면서 시냅스 푸는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오랜만에 4 1
보카로 쓉덕들을 위한 보카로 곡 모음집들을 작성해볼까
-
체스는 퀸 따먹을때가 4 1
최대 도파민임
-
우우래 우우래 2 0
난 사실 쿼티가 아니다.
-
프사 정말 귀엽당 ㅋㅋㅋ 2 2
-
쓰르라미 먐먐하고 울적에 1 0
먐먐
뒤에서 4등이면 잘했네
0점이 3명 잇다 그러더라고
대체 어떤 삶을 산거임;;
F면 재수강하면 그만 아님? C d가 제일 ㅈ같을 텐데
울학교는 F면 재수가 ㅇ안 되는걸로 아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