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1) 수특 pH 2점 오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311

y>0 조건이 있야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갸르르르르릉... 6 5
갸르르릉
-
ㅇㅈ 아카이브 이런거 만들고 수집하고 있을 거 같다는 생각을 하니 좀 무섭네
-
ㅇㅈ 9 2
저예요
-
수면제(졸피뎀) 먹었는데 잠이 안와 12 1
하나 더 먹어버려?
-
나도 귀여운척 해야하나 6 1
잘쟈...
-
현역때 수학원툴 정파 애들 대부분은 18 2
수학은 N제풀고 실모푸는데 다른과목은 개허수인 정파 친구들 있잔아 6 9평에서...
-
나만 볼 꺼라 안 알려주겟음..
-
뭐 SM플 할수도있지 11 1
그럴수있지
-
자 4 0
-
오늘은 오공인없따 14 7
왜냐면 한 게 5시간 동안 7문제 푼 거 밖에 없기 때문
-
경희한 인문논술은 4 0
얼마나 어나더 레벨일까
-
나 옛날부터 5 1
아가들한테 인기 많앗는데 내가 엄청 상냥하거든
-
대성 수학 실모 컨텐츠 0 0
방학때 풀 실모 사려하는데요 원래 콘스탄트만 사려했는데 D Archive인가?...
-
하씨발공부하나도못함 0 1
하루종일 쳐노네 자살마렵
-
웃긴일 생겨서 적어보겠음 0 2
쿠팡 입고진열 당첨되어서 열심히 꿀빨고 있었는데 꽁지머리 노란조끼(아마...
-
아리랑 들어야겟다 7 0
아리랑 좋지
-
기분이 되게 싱숭생숭하네 0 0
반수하느라 1학기만 다니고 2학기 휴학할 예정인데 오늘 기말 끝내고 집가면서...
-
다들 0 0
대학교 친구들은 거리 문제로 잘 못 만나다고 하네 그래서 별로 오래 안가고 친밀도도...
-
열품타 나만 터짐? 0 0
엉엉
-
하늘에 날지 못하는 걸 4 1
후회할 필요가 있을까
음수는 따질것도 없이 y=0이면 저게 등호가 되긴 하네요

아직 정오표에 없는 오류가 꽤 있네요 ㅜ사실 누군가가 진작에 이의를 걸었을거에요 근데 얘네 죽어도 안받아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