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8103

키보런도 끝났겠다 이제 키보런에서 받은 얼박사 한 잔하고 아레나 한 판 한 다음 밤새서 시험공부해볼까용
다리아프고 피곤한거보니까 키보런 당일날 밤샘 플랜 진짜 잘못짠거같은데 공부하나도안해서 밤안새면 좆되는 청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티키타 6 0
리듬에 맞춰 스핀
-
수학을 공부하고 싶다 vs 언어를 공부해야 한다 1 0
집요하게 뇌리롤 조여 오는 상충관계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옛날 오르비 썰 10 3
옛날에 오르비 안함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아 슈뒤담 봐야겠다 10 1
걍여캐가개꼴린다
-
프사추천받아요 4 1
이거 너무 눈에 안 띄는 거 같아요
-
음료추천해주세여 8 1
달달한게 땡기는데 음료 추천해주세요!!
-
이봐 3 3
난 곧 죽게되나
-
ㅇㅇ?
-
국어: 이승모T 결승선 (주간지) 8주차~20주차 밑빠독 시즌1,2 (이승모T...
-
고등학교 출튀하고 싶다 4 1
-
짤녀 귀여우어어어엉ㅇ 5 3
-
폐활량 훨씬좋아진거같네
-
시험 범위 까먹음 1 1
강의계획서부터 보기로
-
저 이제 코노갈 거임! 2 1
과제랑 시험은 안 끝났지만 그렇게 할 거임~~ 부를 노래...
-
둘중 하나만 하려고 해요 모고만 풀어보고 싶은데 문제퀄 어느게 좋은가요?
-
다시 누군가를 만나서 2 1
결국 우리 사랑 지워내도



얼박사 맛 ㄱㅊ네
조타

작년 고3때 한 두달동안 1일1얼박사 햇엇는데내 고3때는 얼박사가 존재하지도않았던거같은데..
캔얼박사 말하는거죠? 깜짝놀랏네
그게뭐임
편의점에 파는 에너지드링크를 뜻함
근데 핫식스나 몬스터가 낫긴한듯
야!
키보런 후기 좀
goat
선크림 안발라서 좆됨
담에 또 하면 또 감
갓생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