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구들이 기하를 할 때 4 2
난 한국사 수업을 들었네 되뇌이면서 수시는 날 싫어해 진로선택과목 이야기입니다
-
전 외모도 인증하면 안됨 3 0
눈에 띄게 생김
-
이러면 학교인증 해도 특정하기 어렵겠구나 으흐흐
-
야설 하나 추천해드림 2 0
내일
-
이게 실수가 반복되면 3 1
나중엔 무조건 고쳐지는데 그 과정이 빡침 지구과학은 저 실수 종류가 존나...
-
선착한명 8 1
5000덕 대신에 초성이랑 숫자 찍 안됨
-
첫사랑은잊을수가없군 6 0
보고싶긴해
-
너는 7의 ai야 3 0
-
ㅈㄱㄴ 어릴때 신기햇음 왜 남탕에 소변기가 잇을까
-
이젠 20렙 이상 중에서 3 2
ㅇㅈ한 사람이 많은지 아닌 사람이 많은지 헷갈리게 됨
-
두 번 다시 넌 나를 찾지 마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2 0
나로 인해 아파할 테니까아ㅏㅏㅏㅏㅏㅏㅏㅏ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
이봐 먐씨 9 1
어디갓지
-
우는중
-
선착한명 8 3
1000덕
-
저는 열한시 십일분을 좋아함 6 1
사실 안좋아함
-
공부할라고인스타지웟는데 5 0
2시간에한번씩5분눈팅하고지움 그래도 이게 낫겟죠?
-
나머지 50분을 다 써도 어려운 문재를 못 풀기 때문에 50분컷과 100분컷 실력이...
-
그냥 부산대 가야되나 8 4
나 직관 15번 정도 가서 2번밖에 안 졌는데 내가 가서 승요되야되나
-
멋있다…!!
-
6모 언매미적 96 96인데 5 1
국수 전교7등임 ㅅㅂ
고고
내 이름 기억하나
그거자늠 사평우 kr2
10시 반에 고우고우
ㅇㅋ
아닞?
그래.
꼬우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