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지 신청 승인 며칠걸리나요 2 0
1~14일이라는데 범위가 너무 큰데
-
7모 확통은 통계도 나오나요 0 0
ㅜㅜ
-
#STOP THE STEAL
-
시험 미응시 4 2
재수하는 거 아니라면 그 누구도 이길 수 없는 업적
-
ㅎㅇ 2 1
낼 월욜인데 다들 머함 주말의 마지막에
-
왜갑자기 리젠죽음 1 0
-
즐기는 자가 일류라는데 5 3
일류니까 즐기는거아님?
-
살면서 여자랑 대화할 때 고개 올려다본 적이 없는데...
-
난 바보니까 괜찮아 2 0
아무리 아프게 해도 못 느껴
-
왜 서프는 일요일에 볼까 4 1
-
난 6mm 반삭하고 다니는데 5 0
얼굴이 워낙 거칠게 생겨서 예쁘장한 애들이 하는 긴 머리는 안 어울리고 애매하게...
-
그곳을 가야한다 2 1
그러면이제나는
-
매순간 오만하게 티내시오 5 0
ㄹㅇ
-
대학교에서도 친구들 2 1
못 만들면 ㄹㅇ 숲에 있는 폐가에서 ㅈ을 거임
-
6잘수망 많음? 3 1
ㅈㅂ 유지만 됐으면
-
미사카 미코토 공부법으로 간다 2 2
흐어
-
세월이 참 빠르구나..
-
대인라 값어치함? 6 1
ㄹㅇ 고민되네..
-
옯뉴비시절 1 0
바로 지금이에요






수능이면 1컷 50
풀면서 2411 냄새가 진동했음
님 성향애 따라서 쫌 갈릴듯여 ..
도표계산, 타임어택 ㄱㅊ다 그러면 사문
국어독해력 좋다, 꼼꼼히 잘읽어ㅓ서 의문사 잘 안당한다 그러묜 생윤
후자에 가깝긴 함여
타임어택하면 손떨림

그러면 생윤 고고혛윤사랑 같이 하면 시간도 절약대고조아여
너무쉬웟음 흔들려고낸문제도없앗어요 근데 매년 이렇게하다가 수능에서 똥싸놓는다는거잉ㅜ.ㅜ
윤리는 죄다 수능에서 코로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