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
왜 뱃지가 안오지? 2 2
이름도바꾸고 3일전에 신청해놨는데 답장도안왔고.. 흠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내일부터 다시 태어난다 1 1
4시부터 집 가고 싶어서 정병 걸리는 나는 없다 나는 다시 태어난다 제발 좀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7수를 해서라도 6 0
의대에 간다
-
뚜앙뚜앙 2 0
뚜앙 뚜앙 아니야!! 이건 항아리가 아니야!!!
-
영어 N제를 왜 사지 0 1
무료 기출문제가 있는뎅
-
퇴근하고 싶다 1 0
출근도 안했는데 퇴근하고싶다
-
1 5 5 7
-
나 물리도 해보고 싶어 2 1
재밌을것 같아
-
lck의 호랑이 젠지가 ~ 5 1
ㅋㅋㅋㅋㅋ
-
그냥 팩토리얼에다가 곱해버리고 더하면 되는 구나 아…
-
고전) 아랍어 만점 받는법 3 1
노알라
-
https://youtu.be/JikfqV2CfZ4?si=8lppIWsmDb3JDOVo 도황
-
ㅈ같네 2 1
버스비 아끼려고 걸었는데 땀 때문인가 혈중 삼투압 농도가 ㅈㄴ 떨어져서 머리가 ㅈㄴ 어지러움
-
이중 급수의 왕은? 5 1
대급수
-
보장이 없잖아 2 1
내가 미래에는 제정신이고 찐친구들이 생길 거란 보장이 없잖아 왜 사냐 나
-
다들 인생경험 자랑 ㄱㄱ 4 1
저는 08년도 세살때 그 마을 가서 그분 살아계시는거 직관하고 거의 바로앞에서 봄
-
왜 나는 연애를 못했을까 2 0
음… 개쫄보 에겐남이라? ㅇㅇ


발상 면에서는 전자
순수 난이도 측면에선 후자
순수 난도로도 걍 닥전 아닌가
a4=b2랑 ak=b3 두개 연립하기만 해도 공비 조건, k 범위 모두 정해져서 사실상 뒤엔 연산문제...
2411도 공비 음양 둘 중 하난데, 절댓값으로 음수 먼저 해보면 바로 답 나오는지라 순수연산에 가깝죠.
계산이 많지만 단순 연산에 불과한 문제라 전자보다 어렵다 생각지 않습니다.
전자+작9가 압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