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 2등급 인증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5243

체스마저 2등급이라는 나쁜말은 ㄴ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통과 통사를 수능에 넣을거면 1 2
2학점 분량이라도 통합사회 3, 통합과학3을 추가했어야... 대단원 두 개씩
-
이번에는 이과 갈 겁니다 1 0
공대는 모르겟고 자과대
-
지금 당장 수면제 5알 1 0
털어먹고 혼수상태로 가버려
-
먹기 자기
-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
왜 뱃지가 안오지? 2 2
이름도바꾸고 3일전에 신청해놨는데 답장도안왔고.. 흠
-
체스 재밌네 6 0
앞으로도 종종 오프 뛰어야겠음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내일부터 다시 태어난다 1 1
4시부터 집 가고 싶어서 정병 걸리는 나는 없다 나는 다시 태어난다 제발 좀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
파란의 파란 6 2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파란의...
-
7수를 해서라도 6 0
의대에 간다
-
뚜앙뚜앙 2 0
뚜앙 뚜앙 아니야!! 이건 항아리가 아니야!!!
-
영어 N제를 왜 사지 0 1
무료 기출문제가 있는뎅
-
퇴근하고 싶다 1 0
출근도 안했는데 퇴근하고싶다
-
1 5 5 7
-
나 물리도 해보고 싶어 2 1
재밌을것 같아
-
lck의 호랑이 젠지가 ~ 5 1
ㅋㅋㅋㅋㅋ
-
그냥 팩토리얼에다가 곱해버리고 더하면 되는 구나 아…
-
고전) 아랍어 만점 받는법 3 1
노알라
문닫으셨네요
체스마저 낮2라는 나쁜말은 ㄴㄴ ㅋㅋㅋ
체스 꿀팁 좀 주세요,, 그냥 판수 박치기 하면서 천천히 늘리기 vs 오프닝이나 전략 같은거 유튜브로 공부하고 해보기
저 진자 저능맨이지만 말씀드리자면..
디스커버드나 포크같은 기본적인 전술 공부 유튜브로 깔짝 해주고
마스터들이 자기 경기 복기해주는 영상 두어개 본다음에
최대한 가능한 수순들을 생각/예측해보면서 뒀더니 꽤 금방 올랏어요
지금보다 낮을때는 기물을 걍 줘버리는 실수도 쌍방이 많이 해서, 침착하게 2수 앞만 보면서 실수만 안해도 상대 실수 주워먹으면서 올렷던 거 같애요
안홍진님이나 슥슥이 유튭에 복기영상이 특히 조왓음요 마스터들은 일케까지 생각하는구나~ 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