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수 고민 중 도와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5194
수시로 인서울 하위권 문과
건동홍 라인 희망, 작수 53353
지금부터 인강 커리 따라가면 가능?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y>0 조건이 있야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레어 언제 승인됨 2 1
2주 넘은거같은데
-
나도 1 0
나도
-
정병터지네 ㅅㅂ 1 0
하......폭세틴말고더센걸먹었어야
-
알려주세욥
-
국어 자작 지문 싱어와 바자니가 본 육식의 허용여부 1 1
자작 국어 지문 + 문제입니다. 답은 345432입니다.
-
핑계로 성공한 사람은 1 0
김건모뿐이래
-
배송비까지 주고 산 다음에 선착순 신청하면 되는거임 아니면 먼저 신청하고 나중에 돈내는 거임?
-
제가 부족했습니다. 모든 것이 제 탓입니다. 더 열심히 공부하지 못했고, 더 깊이...
-
사설치면 거의 95~100점이 나오는데 말이지 왜 평가원만 치면 점수가 89일까 왜...
-
그런것인가
-
어깨운동이 중요한거같음 2 1
사람이 딱 달라보임
-
에고이스트 모의고사를 왜 만들겠음 2회는 여름중엔 나옴 3회도 아마 여름중에 나오지 않을까
-
나 키 148cm 남붕인데 2 0
기부좀해줘라
-
화1 수특 문제 질문 6 0
이 문제에서 (가)의 W가 가장 커서 W=Na 박아도 되는거에요? 답지에서는 그렇게...
-
ㅇㅇ
-
그걸 한 30분간 생각하다 마침내 풀어낼때 그것도 엄청 섹시하게 풀어낼때 진짜...
-
화1은 하는사람이 있는건가 6 2
오르비에서 한두명 본듯
-
말리지마 1 1
내이런사랑은 너만보면 미칠거같은이맘을누가알겠어 웨딩드레스입은 니곁에다른사람이~
-
탐구 자작 형식 1 0
짬내서 사회문화 만들어보고싶은데 이거 뭐 어케함? 과목 특성상 표나 막대그래프 박스 엄청 들어가는데
정시로 가겠다는거죠? 수시는 가망이 없나요?
수시는 2점 후반이라..
마음먹었으면 빡시게 해보시죠
저도 7월부터 반수해서 수시 인서울 하위권 공대에서 건동홍 경영 정시로 입학했어요. 현역 수능 34346이었습니다. "수시로 입학한 대학 정시로 가려면 삼수해야 한다", "반수 성공률 30프로 미만이다" 이런 얘기들이 있는데 결국엔 기준이란 건 없고 내가 어떻게 하느냐에 달렸더라구요. 화이팅입니당!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