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에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3680
공아리를 무조건 해야 하는구나 찐친구들 만드려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본인들 말 안들으면 중국인, 간첩, 화짱조로 치부하는게 좌파들 무지성 내란견,...
-
요즘은 강대재종 어떰? 2 1
다닐만 하냐? 요즘도 기숙많이가냐? 라때 기숙열풍 ㅈㄴ불었었는데
-
에피는 2 0
어케 받는거임 성적표 인증하면 주는건감
-
존나귀찮네시벌...
-
반수선언 6 4
반수생으로 다시태어난다
-
zzz
-
관찰일기를 쓰는가봅니다 라는 애니가 있었던 거 같ㅇㅡㄴ데,
-
N수생이면 단과는 별로인가요 1 0
기숙 재종인데.. 이제와서 강대 시대 원서 써봤자 수능때까지 대기 안빠질게 뻔해서...
-
아니 내 글 왜 메인감? 1 0
전혀 메인을 가려고 쓴 글이 아닌데
-
캐리아 웃었음 2 2
이건 이김
-
깔깔깔 4 1
아 오랜만에 위선 안 떠는 본능적으로 맞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도파민 싹 도노 아 재밌다
-
월드컵해요?? 2 0
저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대 황 슼
-
경제 vs 생윤 1 0
최대한 가성비 좋게 2등급 맞으려면
-
나와있는곳이 없어요 ㅠㅜ
-
수완 ㅅㅂ 3 5
이건 연계 되면 논란 터지겠다 수완 모의고사 1회
-
26 리트 풀어봄 4 1
결과는~~ 언어 23 추리 33 참고로 추리 1~7번 중에 6개 틀림
-
고3만 쓸 수 있는 정시가 생긴 게 마음에 걸리는데 5 2
서울대도 서울댄데 고3용 전형이 꽤 생겼는데 갑자기 정시 40 중에서 10정도...
아무래도 그죠 ..
근ㄷㄴㅔ 공아리가 뮤ㅓ지 ..????
동아리 일몀서 그래
ㅎㅎ ..
1학년 때가 중요하다는데 가을가을가을님은
1학넌도 중요 ..새터가면 민들게좨이씀
동아리 안하면 또 대학생활 밋밋하긴 할거에요 뭐 맨날 공부만 하고 집학교집학교 할것도 아니고
님은 뭔 동아리 하겼어요 저번에 하나만 핶다고 하셨더뉴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