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n제 난이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3339
N티켓 시즌 1,2
빅포텐 시즌 1,2
이해원 시즌 1,2
설맞이 시즌 1,2
4의규칙
드릴7
난이도 순서대로 어떻게 될까요?
N티켓 < 빅포텐 < 4규 < 드릴 < 설맞이 < 이해원
이렇게 되려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운해 3 0
메챠 서운
-
작6이 미적 66인데.. 올해가 76임.. 등급은 똑같은거같고. ,, 백분위도...
-
젠인 나오야vs평가원 2 1
-
나는 내 아내의 아내임 8 2
ㄹㅇ
-
턱성형 하는거 에바임? 1 0
나보고 턱 전진술 하라는데
-
수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1 0
반수로 대학 좀 잘 가보려고 하는데 6모 공통 13,14,15 / 21,22...
-
지방서 서울로 대학온 분들 5 0
방학에 본가로 내려가실건가요
-
예전에 그런걸 햇엇음 3 0
호감도 써주기라고
-
일반고 2.6 정시 전향 13 0
현역이고 2.6인데 희망학교 아주대 인하대인데 간판만 보고 과 하나도 안봐도...
-
병원은 배달의 민족 없나 4 1
나가기 귀찮은데
-
국어 실모 ㅈㄴ 보기 싫은데 1 1
그냥 n제처럼 풀어야지
-
올리브 오일 1 0
먹어볼까
-
오프라인 체스에서는 패왕이였다??!???
-
3시간 11분 뒤에 보자 2 0
응
-
맞팔해주세요 2 2
4명 더 해주세요
-
앞으로 70번정도만 2 0
간부들마주치면 전역전까지안본다 ㅋㅋㅋ 그날은온다.
-
그럼 이제 시작해볼까 잉여 백수 라이프
-
어제도 오늘도 하루종일 1 1
체스한다 갑자기 재밌어지네 기말공부 내던지고 체스중
-
수학 강의 추천좀 2 0
작수 미적99 작년에는 장제원 들었음 반수할라는데 올해는 30번, 어려운 22번도...
-
수1 수2 문제집 2 0
이미지 세젤쉬 수1 이제 듣고있는데 수능 직접 출제 범위다보니 문제를 많이...
엔티켓 빅포텐 4규 설맞이 드릴 이해원 인듯 내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