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감 n-n 이게 뭐에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577
이감 하반기 패키지에 있는거랑 다른거 같던데
어디서 파는건가용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먹을거 추천좀 4 2
라볶이 vs 육개장 뚝배기
-
어케 닉넴이 같지? 1 0
뭐지..
-
모든 실수 x에 대해 f(g(x))=g(a-x) (a는 상수)이면 f(f(x))=x이다
-
캐릭터 다 맘에 드는데 아쉽군
-
난 그냥 수1 전체가 싫음 개밤티임
-
눈물이 안나와 2 0
울고 싶은데 눈물이 안나와 감정이 죽어버린듯?
-
intj가 좋아요 7 3
겉차속따에 포스있음
-
가사를 아는노래가 나오면 노래를 머릿솓으로 부르게됨 공브는 안하고 감상함
-
당연히 안되겠지만 그래도 궁금함
-
ㅇㅂㄱ제대로 잘 먹어ㅇㅂㄱ 0 3
다 지나가니까 예전처럼 잠도 잘 자게 될 거야 진심으로 빌게 너는 더 행복할 자격이 있어
-
비슷해진거 같음 언매: 중간2~높2 기하: 99~100 영어: 90점 쁠마 1문제...
-
수학 시간 단축 도와주세요 2 0
문제 푸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모의고사 때도 항상 시간이 부족해서 28, 30번은...
-
얼버기 0 2
큐어 에클레르 붐은 온다
-
근데 ㄹㅇ 친구 어케사귐 3 1
나도모르갯음zzzzzz 찐친없이18년살아서체념햇으
-
1컷이 84,85면 가형표본이 미적표본이랑 비슷한건가 1 1
19학년도 6평때 저정도나온것같은데 저거는 진짜 충공깽으로어려웠는데, 준킬러가 진짜계산더미였음
-
종강마려워 0 1
난 왜 아직도 발표 연습을 하고 있는가
-
내 전략 5 2
수학을 약간 조진다 미적 백분위 98 목표 국어는 쬐끔 유기. 영어 조져서 1에...
-
확통 학원 가야할까요? 3 0
28,30거의 고정 틀인데 ㅡㅡ 학원을 가야하는걸까요
-
흠냥냥 2 1
뇽녕냥
-
오 연예인봄 1 0
집앞초등학교 앞에서 드라마 찍고있었음
시즌이 있는 건 학원용이에요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