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두려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309
나보다 더 멋진 그런 남자 네가 만날까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관찰일기를 쓰는가봅니다 라는 애니가 있었던 거 같ㅇㅡㄴ데,
-
N수생이면 단과는 별로인가요 1 0
기숙 재종인데.. 이제와서 강대 시대 원서 써봤자 수능때까지 대기 안빠질게 뻔해서...
-
아니 내 글 왜 메인감? 1 0
전혀 메인을 가려고 쓴 글이 아닌데
-
캐리아 웃었음 2 2
이건 이김
-
깔깔깔 4 1
아 오랜만에 위선 안 떠는 본능적으로 맞는 이야기를 해서 그런가 도파민 싹 도노 아 재밌다
-
월드컵해요?? 2 0
저 오늘 알았어요 ㅎㅎㅎ
-
그게 나야 바 둠바 두비두밥~ ^^
-
대 황 슼
-
경제 vs 생윤 1 0
최대한 가성비 좋게 2등급 맞으려면
-
나와있는곳이 없어요 ㅠㅜ
-
수완 ㅅㅂ 3 5
이건 연계 되면 논란 터지겠다 수완 모의고사 1회
-
26 리트 풀어봄 4 1
결과는~~ 언어 23 추리 33 참고로 추리 1~7번 중에 6개 틀림
-
고3만 쓸 수 있는 정시가 생긴 게 마음에 걸리는데 5 2
서울대도 서울댄데 고3용 전형이 꽤 생겼는데 갑자기 정시 40 중에서 10정도...
-
키움이 한화 스윕 3 2
ㄷㄷㄷㄷ 예상 못한 결과
-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1 0
돈이 없음
-
메가 추천 부탁드립니다 2 0
사문 1회독, 생윤 0회독인데 분당 살아서 메가 현강 갈 수 있는데 여름 방학 때...
-
알바 + 재수 병행가능한가여? 6 0
토,일에 너무 놀아서 일욜날 시급15000 일요일만하는 조교알바핳거같은데 수능날...
-
선생들 세특 세탁 덕에 학종으로 대학 가봤자 행복한 거 아니다 2 0
잘난 인간 ㄹㅇ 많아서 현타 많이 온다 아웃풋도 못 내고
-
과제따위 3 0
내일 하겠어

그동안 고마웠어왜 두려운
거?
근디 왜
두려운거??
사실 안 두려움
근디 왜 본문
에선 두렵다고 한거?
ㄹㅇㅋㅋ
왜 와이
나보다 더 멋진 남자는 없걸랑
믿을수없겠지만은네가첫사랑인데
떠나버리면어떡하라구
이거 암만봐도 여자가 바람핀거임
마즘
피곤하다고 다른 남자 품에 잇다라
말하는 것도 그렇고
바람을 넘어서 어장인 듯
사귀는거조차 아녓던거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