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 리앤로 or 션티 or 독학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2194
기말 끝나고부터 영어학원 끊으려고 합니다
혼자 하는 영어 공부커리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고1~고2 6모까지 봤던 모고는 총 5문제 틀렸어요( 100 100 94 97 94 100)
고3 집모는 이번3모 91, 5모 100나왔어요 (평가원은 기출 낭비같아서 시간 안재고 분석만 하는중입니다)
고3 자이스토리 기출은 거의다 풀어가요
영어에 시간 많이 못쓰고, 컴팩트한거 듣고싶어요
자습 추천하시면 교재도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윤사 잘하는법 1 0
윤리와 사상이라 하면 노잼같잖음 그럴때 윤리 와사상이라 생각하면 귀여워짐 나름 내신...
-
6모 성적 15334 정시,인문논술 준비중 3월 35212 받고 다 때려치고 수학만...
-
나를받아줄학원이없다니 6 1
한 7곳 전화해봣ㅅ는데다대기네흑흑띠
-
중앙대 응원가 개조음 1 0
ㄹㅇ
-
대학교가 좀 후지면 6 0
별로 대힉교 친구들끼리 친해지려고도 안하더라고요 뭉론 주변 어른분들 경험담
-
국어때메 역대 석나간다.. 5 1
하루에 4-5시간씩 해도 만년3임... 넘 스트레스 받는다 눈물까지나올 정도
-
아 왤케 초콜릿 땡기냐 3 0
편의점 초콜렛 추천 좀 해조바바
-
수리논술도 운인가? 4 1
메인글 보니깐 갑자기 궁금하네 님들은 어케생각?
-
이해원 시즌2 수학1 2 0
오와 기대된다 Day 14 까지 있고 총 90문제인데 5일컷 내겠습니다 ㅋㅋ 으히히히
-
현정훈 듣고 결국 해냈다 1 1
거의 반 최하위권에서 마지막주차 반1등까지 현정훈은 신임 ㄹㅇ
-
대학때 찐친들 못 만들면 7 0
ㅈㅅ하려고 구라 아님 ….
-
솔직히 07부턴 6 1
성인이죠;
-
자르반 성장속도 개빠르네 3 0
저게 4살이라고?
-
소녀시대는 근데 8 0
데이바이데이 노래가 젤 좋음 인정하제
-
티키타 6 0
리듬에 맞춰 스핀
-
수학을 공부하고 싶다 vs 언어를 공부해야 한다 1 0
집요하게 뇌리롤 조여 오는 상충관계
-
내가 요즘 빠진 뮤지션들 2 1
투팍 아이스큐브 블아피(black eyed peas)
-
공통 인강 추천 8 0
현우진 정승제 중 고민 중인데요.. 일단 공통 기본 개념은 다 아는 편입니다. 근데...
-
귀여운 남붕이 볼만지고 싶다 1 2
-
큰일남 1 1
시험 날짜를 모르는 수업이 하나 더 생김
+ 조정식 김지영도 생각중이에요 메가패스만있고 대성 들으려면 또 사야해서.. 근데 영어는 대성이 압도적이라는 말도 있어서 고민이네요
이미 완전 잘하시는데요 ㄷㄷ 딱히 커리 안타고 가끔 실모 풀면서 감 유지만 하셔도 될거같은데
단어만 외우고 수학에 투자할까요??
고2 수학 2등급도 간신히 나오는데..
네네 수학 더 많이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영어는 이미 충분히 잘하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