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진짜로 14 0
어릴 때부터 개 빡센 사교육 받으면서 대학 가는게 크게 의미가 있음? 오히려...
-
샤인미 하사십 딥마인드 이렇게 되나 드릴드는 요것들보다 조금 아래 느낌인거고
-
아니 교수님 미쳤어요? 8 1
약대에서 개설하는 MD인가 그거 듣는데 아니 시벌 수강생이 170명인데 150명도...
-
2025 6 2026 11 2027 6 중 최강은 뭔거 같나유ㅡ?
-
레전드로 쉬었음 오늘 9 8
-
ㅋㅋ
-
2025학년도 대수능 화작 1컷 95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험생들을 언매런...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왜 은테 안 줌?
-
통과 통사를 수능에 넣을거면 1 2
2학점 분량이라도 통합사회 3, 통합과학3을 추가했어야... 대단원 두 개씩
-
이번에는 이과 갈 겁니다 1 0
공대는 모르겟고 자과대
-
지금 당장 수면제 5알 1 0
털어먹고 혼수상태로 가버려
-
먹기 자기
-
개념은 원래 알았고 기출만 일주일 돌리니까 6모 물2 만점 받음 ㄷㄷㄷ
-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
왜 뱃지가 안오지? 2 2
이름도바꾸고 3일전에 신청해놨는데 답장도안왔고.. 흠
-
체스 재밌네 6 0
앞으로도 종종 오프 뛰어야겠음
-
니가 좋아 너무 좋아 0 0
모든 걸 주고 싶어
-
내일부터 다시 태어난다 1 1
4시부터 집 가고 싶어서 정병 걸리는 나는 없다 나는 다시 태어난다 제발 좀
-
기하기하 0 0
기하기하 좋아좋아
힘을 내세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