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 서울대가 많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457
나도 오르비에 붙어있으려면 뭐라도 해야지 어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려워 어려워 1 1
뉴비라 그런가 배워갈 게 많네요..
-
가용 문항수 6개...마저 만들고 던져야지
-
마지막 처리가 계속 짜쳐가지고 수정에 수정을 거듭하다보니.. 이번 버전이 찐막입니다...
-
제미나이는 오늘도 열일한다 4 2
온갖 조건을 걸어 표를 만들어달라고 요구하니 파이썬을 동원하는게 귀여운 wwwwwwwww
-
난 너무 에겐남임 8 0
그래서 좋음
-
근데 진짜로 14 0
어릴 때부터 개 빡센 사교육 받으면서 대학 가는게 크게 의미가 있음? 오히려...
-
샤인미 하사십 딥마인드 이렇게 되나 드릴드는 요것들보다 조금 아래 느낌인거고
-
아니 교수님 미쳤어요? 8 1
약대에서 개설하는 MD인가 그거 듣는데 아니 시벌 수강생이 170명인데 150명도...
-
2025 6 2026 11 2027 6 중 최강은 뭔거 같나유ㅡ?
-
레전드로 쉬었음 오늘 9 8
-
ㅋㅋ
-
2025학년도 대수능 화작 1컷 95점은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이 수험생들을 언매런...
-
이상형 나이 0 0
여섯살정도연하
-
왜 은테 안 줌?
-
통과 통사를 수능에 넣을거면 1 2
2학점 분량이라도 통합사회 3, 통합과학3을 추가했어야... 대단원 두 개씩
-
이번에는 이과 갈 겁니다 1 0
공대는 모르겟고 자과대
-
지금 당장 수면제 5알 1 0
털어먹고 혼수상태로 가버려
-
먹기 자기
-
개념은 원래 알았고 기출만 일주일 돌리니까 6모 물2 만점 받음 ㄷㄷㄷ
-
구미호가 아사같이 생겼으면 5 2
이감 주간지 다 털릴 자신있음

고딩은웁니다무한한 가능성
5급 따고 오면 설문과들도 우러러 보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