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회 아닌 후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1028
공군사관학교 갔으면 어떻게 됬을까란 생각 이 듦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어는 재수 박으면 무조건 1뜨는데 수학은 오르비언들이 말하는 준킬러도 4수 박아도 못 풀듯
-
덕질할 돈으로 다른 경험하는 게 더 만족스럽지 않나?
-
복권 1등 ㅊㅊ 5 0
언제된거임 좀 됐나
-
수능까지마니남은건가 5 1
적게남은건가가늠아안되는구나….
-
댓글에 설뱃 정모 진짜 개쩌네 8 0
-
인스타 지울까 3 0
공부해야..제 ㅇㅇ
-
아 카세키니 낫치미우요 3 0
아 토이츠쿠롯테 이타아나
-
포기할수있는용기
-
ㅅㅂ
-
옹골집합 2 0
번역 구리다옹
-
너무 배고프다옹 4 0
불닭을 먹어야겟다옹 편의점에 가겟다옹
-
채팅 ㅋㅋㅋㅋ 0 1
tax회P
-
제발
-
지금처럼 대부분한테 B+ B 뿌릴가능성이 커서 (그래도 의, 수의 빼고는 각 등급...
-
국어 제발.. 0 0
독서는 꽤 치는데
-
글 좀 썻으면 좋겟다옹 3 0
나 심심하다옹
-
[칼럼] 야구는 타격 패턴을 분석하는데, 왜 공부는 아닐까 0 1
야구 선수들은 단순히 삼진 개수만 보지 않는다. - 어떤 코스에 약한지 - 어떤...
-
나 진짜 서울대 친구 부러워 죽겠음
-
국가사회주의 독일 노동자당 2 0
지지(더럽다는 음성 상징어 지지일지도) vs 반대 당신의 의견은?
-
언매 화작 추천좀 상황 특이함 6 0
6모 미적 100 화작 97 영어 91 물1 지1 언매 노베 옛날에 화1 생2였는데...
모든 건 결과론적인 것 아닐까요
사관학교에서 훈련 받다 사고로 죽었을 수도 있지 않나요?
모든 기억을 잊고 그때로 돌아갔어도 똑같은 결정을 내렸을 겁니다
아직 젊고 앞으로 어떤 기회가 올지 모르죠
힘 내세요.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