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남 대학 연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40806
키 작으면 대학가서 연애 못함? ㅠㅠ 고등학교때는 얼굴 잘생겼다고 좋아해주는 애들 생각보다 있었는데 나 160임. 작년에도 한명 있긴했는데 이잰 힘든가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나도 이제 슬슬 7 0
자볼까
-
개졸리네 1 0
더 잘까
-
진짜 좃됏네
-
스나이퍼 후기 0 0
처음으로 스나이퍼를 써봤습니다. 작년 성적에 비해서 영어가 떨어졌는데 그래도 탐구와...
-
미리 일본 응원함 0 0
네덜란드 부수고 아시아힘좀 보여줘야제
-
지금 연전전 연기계 둘중하나 입니다. 제가 사탐이기에 설대를 간다해도 문과계열이...
-
솔직히 확통 0 0
지금 기조상 평가원 기준 92점부터는 그냥 수학공부가 의미없어지는거 같음. 6모기준...
-
시대파이널, 대인라 병행 0 0
이동준 파이널에 대인라나 정병호쌤 비대면 병행할려하는데 가능할려나요??
-
뽀뽀를햇다 0 0
으어어어어엉
-
이거 누군지 맞춰보셈 9 1
유명 정치인 젊을때임 1953년 사망
-
집리트 표점이 잘 안 나오네… 0 1
분발합시다
-
4시라서 진중하게 답할거임
-
고학벌이면 좋은 점 5 1
어른들은 알아줌 이거 생각보다 무시 못한다
-
엔제정리 0 0
지금님들이 푸러야댈거 1.qed 2.샤인미 이거만푸셈 실모는 절대 ㄴㄴ 비추하는엔제...
-
확통말고 기하하셈님들 0 0
기하랑 물2 요즘 너무 쉽게내는듯 긍까 출제저가 이악물고 맞추게하려는느낌임 기하 ㄱㄱ 확통보다 쉬움
-
원래 관독 독재같은곳 상담할때 0 1
전화상담도 원래 함..? 보통 방문해서 시설 보여주면서 하지 않나 ㅈㄴ꼬롬한데 걍...
-
강의녹음 듣는데 교수님 왜이래 0 0
킹콩이 왜나와 베트남사에서 진짜 몰라서 이렇게 말하는건 아니고 어이없어서
-
박석준 시작 교재 싸게드림 0 1
문학 시작 현대시 강의기준 7강까지 객기 4강들음...
-
이 길도 잘 안풀린다면 난 정치를 해야겠어
-
수능완성 국어 실전모의고사 1 0
수능완성 국어 실전모의고사 1회 쉽나요?
안댈거 없ㅅㆍ저
윗댁대로
아무래도쉽지않죠
그냥 포기할게요 ㅠㅠ
170근처도 아니고 160은 쉽지않지
얼굴 마음에 든다면서 150정도여도 존예한테 인따당한적 있었는데 그래도 어려워요? ㅠㅠ
188인데 기만하네
진짠데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