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실 과제해야함 0 0
오늘까지임
-
기하 공부 그만해야지 0 0
낼부터 다시 함
-
고양이로 살면 행복하다옹 4 1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
영어 단어만 알면 거의다 푸는데 공부법 추천해줘 4 2
현재 영어 점수가 개박은 상태긴 한데 글읽고 주제파악하거나 해석하는건 그래도 꽤...
-
통통 상위 1퍼면 어느정도임 8 0
1컷인가
-
솔직히 심심하다 ? 들어와보셈 15 0
문제 : 신생아시기에 관한 문제이다 알맞은 정답을 모두 고르시오. (보기) ㄱ....
-
이 정도 옯창이면 본인도 문제 있는 거 아님? 10 0
야식 추천 좀 빵먹고싶음
-
무물보 10 0
글리젠을 살려봅시다
-
28학년도 수능 통합과학에서 수능 강의를 할 러셀 강신영 선생님입니다~! (한때...
-
신이있을까 4 0
궁금함
-
나거빨 0 1
ㄹㅇ인데.
-
고민고민!!!!
-
왈왈 왈..으르렁 왈왈 3 0
우흐으으응 왈왈!
-
국어는 재수 박으면 무조건 1뜨는데 수학은 오르비언들이 말하는 준킬러도 4수 박아도 못 풀듯
-
덕질할 돈으로 다른 경험하는 게 더 만족스럽지 않나?
-
복권 1등 ㅊㅊ 5 0
언제된거임 좀 됐나
-
수능까지마니남은건가 5 1
적게남은건가가늠아안되는구나….
-
댓글에 설뱃 정모 진짜 개쩌네 8 0
-
인스타 지울까 3 0
공부해야..제 ㅇㅇ
-
아 카세키니 낫치미우요 3 0
아 토이츠쿠롯테 이타아나



모기는... 태워버려야 해...
불 껐다가 키면 벽에 붙어있음
일전에 30분동안 모기 18마리 잡은 경험이 있음
그러고 모기물림 샤갈
검더텅으로 때리니까 살아남는 모기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