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황들 이감은 필수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78638962
지금까지 기출 사설 99:1로만 공부했고 국어는 1-2나옵니다
큐브인지 오르비인지 기출 좀 덜 되어도 사설 섞으라는 글을 봤는데
이감정도는 주 1회 푸는게 맞을까요?
작수도 그렇고 올해 6평도 그렇고 화작에서 2-3개씩 갑자기 틀려서 심란하네요
화작만 잡아도 고정 1컷까진 오를것 같은데
사설을 지금까지 배척해온게 각 제작사만의 색이 있다해서 너무 그것만 풀다보면 평가원 지문이랑 읽는 결이 달라진다해서 기출만 달달 보고 있었거든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사회시럼 3 0
-
ㅡㅡㅏㅡ 5 0
ㅜㅡㅡㅡ
-
허수일기(10) 6 1
으악 까먹었다 . 내일도 화이팅!
-
저좀갱생한거같지않나요? 3 2
-
괞찮음?
-
하루만 안씻고 잘까... 3 0
아 너무 졸린데
-
나도 파마늘로 바꿀가 4 1
ㅋㅋ
-
나도 수리논술쓸거임 5 0
웃지마
-
오르비 보면서 무서울때 6 0
메디컬뱃지 단 고수들이나 현역고능아들이 확통이나 사탐하는거 종종 보이는데 그때마다...
-
어흐 수완 표지는 이게 최고임 5 1
옵붕아 고마워
-
우리 동네 4 0
러닝 뛸때마다 동기부여 얻기 참 좋은곳
-
뭔가 4 0
늙어서 그런가 고딩때 새벽에 외모정병 공부정병 운동정병 새벽감성 총체적으로...
-
사탐 검더텅 끝나고 6 0
빨더텅 풀까요? 아니면 걍 실모 들어갈까요
-
연세대 다니고 있고 작수 12216이였습니다. 무휴학 수시 반수여서 국영수로 3합...
-
문학은 그냥 전체적인 흐름만 알고 독서는 실모 돌리다보면 익숙해지나
-
중대 음대출신 중대 안성이라 하면 개 긁히는구느 3 0
놀리려는 의도는 아녔는데 급발진함;;
-
요즘 비둘기들이 3 2
사람이 다가가도 이젠 안 비킴 귀찮게 굴지말고 사람이 피해서 가라는 거지
-
여돌 반박불가 Goat 3 0
-
우으ㅡ아아ㅏ, 보이시나요? 5 3
글 이렇게 올리는거구나 임티 독특하네
-
2706 영어가 그정돈가요 3 0
아무리 생각해도 2506, 2611보다 많이 밑인디 2706은 21~24, 29, 30은 쉬웠잖
화작은 사설 섞어도 됨
제가 푼 것 중에는 상상이 제일 좋긴 했는데 사설은 감유지용으로만 하고 계속 기출 섞어서 평가원 논리 안 까먹게 유지해야함
비문학은 정석민 피드백(기출)으로 계속 하곤 있는데
주 1회정도 실모 훈련을 하는게 좋을까 싶어서요
이감도 풀로 살려면 비싸서 ㅠ 고민중이네요
수능날 화작 45번이 이번 6평급으로 나오면 맞힐 자신이 없네요...
수능 화작은 느낌이 또 다르긴해서 45번 정도로 나오면 걍 틀린단 마인드도 ㄱㅊ
시간줄이는거만 목표로 하세요 지문마다 어떻게 풀지 정해놓으면 도움 많이 돼요
돈이없다면 음지로..
전 거기가 어딘지도 이용해본적도 없지만 실모만큼은 시험지 형태로 딱 된걸 푸는게 좋아서 (b4출력해도 뭔가 좀 실전 느낌이 안나서...) 쿠팡 하루 더 나가야죠 뭐...ㅎㅎ
시간은 항상 13-14분 안짝으론 들어오는데 행동강령을 좀 만들어봐야겠네용...
화작만 사설 섞어요
아 풀 모의가 아니라 아랫분 말씀처럼 화작파트만 n제로 된걸 푸는건가요?
뭐 그러셔도 되고 화작으로만 구성된 사설 모의고사를 시간 재고 푸는게 현재 상황에서 제일 도움될거 같네요. 물론 화작도 기출이 메인입니다
이감 모의고사보다는 이감 상상 N제 화작을 추천
상상도 화작 n제 있는지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황은 아닌 거 같다만 저는 안 풀었습니다
근데 꼭 이감이 아니라도 실모는 어느 정도 실력 잡힌 뒤에는 푸는 게 좋은 거 같긴 해요
최소 주1회 정도?
서울대면 황이죠... 감사합니다 사설모의 보면 ebs 지문도 실어서 나름 또 연계공부도 될것 같고...
올해 봤던 3덮 4덮 국어 시험은 이번 6평이랑 크게 이질감이 들지도 않아서...
그리고 화작이 고민이신거면
일단 평가원 교육청 22부터 다 풀어보시는 거 추천
매체랑 결은 다르다만 저는 매체 6평 때 하나 틀린 뒤에 이렇게 하니까 괜찮더라구요. 시간 단축도 되고
기출은 이미 다 풀어봤어요 작년 9평까진 화작에서 틀리진 않았는데 작수에서 갑자기 8점 까이고 올해 6평에서 5점이 까여서 능지가 저하된건지 뭔가 달라진 핀트를 못잡는건지 ㅠㅠ
교육청은 n제 시작하기 전에 아침에 한세트씩 다시 풀어봐야겠네요,,,
아직 전 수능 안본 현역따리이지만 고정 백분위 99이긴한데요…
모래주머니 효과로 사설 섞는게 좋은 것 같은데 기출을 놓지는 않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위에 분들이 말씀하셨듯이 이감 상상 선택 n제도 좋아요!!
Goat이시네요... 화작 n제 따로, 주 1회 실모, 나머진 하던대로 기출 이렇게 가져가보겠습니다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