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비딕이 던지는 메시지가 뭘까 3 0
에이해브 선장이 뻘짓을 했다는걸까
-
나는 이제 졸리다옹 4 1
아마 6시간 내로 잘 것 같다옹
-
모비딕 읽어본사람 3 1
좀 허무함
-
불안하구나 0 0
내ㅜ앞날의 인간관셰와 정신상태와 대학이
-
흔한 오르비 정병글 3 2
설의: 약속에 늦어버려서 아임 설의~ 연의: 가게 문 아까 전에 연의~ 카의:...
-
어제 네일했다옹 3 0
올 블랙이다옹
-
아니씨발 이거뭐임 3 0
ㅈㄴ 무서움
-
이제 이틀만 있으면 벌써 1/5를 한 거네2학기 시작 전까지 5000단어만 싹 암기하자는 마인드
-
사실 과제해야함 0 0
오늘까지임
-
나도 무물보할래 16 0
ㄱㄱ
-
기하 공부 그만해야지 0 0
낼부터 다시 함
-
고양이로 살면 행복하다옹 4 1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
영어 단어만 알면 거의다 푸는데 공부법 추천해줘 4 2
현재 영어 점수가 개박은 상태긴 한데 글읽고 주제파악하거나 해석하는건 그래도 꽤...
-
통통 상위 1퍼면 어느정도임 8 0
1컷인가
-
솔직히 심심하다 ? 들어와보셈 15 0
문제 : 신생아시기에 관한 문제이다 알맞은 정답을 모두 고르시오. (보기) ㄱ....
-
이 정도 옯창이면 본인도 문제 있는 거 아님? 10 0
야식 추천 좀 빵먹고싶음
-
무물보 10 0
글리젠을 살려봅시다
-
28학년도 수능 통합과학에서 수능 강의를 할 러셀 강신영 선생님입니다~! (한때...
-
신이있을까 4 0
궁금함
-
나거빨 0 1
ㄹㅇ인데.

ㄱㅊㄱㅊ 전 과거에 버스내릴때 김 선물받은거 놓고내렸어요 어쩐지 손이 가볍더라구요...안돼ㅐㅐ
누군가가 영어를 열심히 하겠네요